맛집

남양주 팔당 평범하지 않은 비빔국수 육곱탕 맛집 추천

shs622 2024. 9. 2. 12:50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용 😍
저는 좀 심각한 길치에요 ㅎㅎ(갑쟈기 TMI)
그래서 짝꿍 동네에 자주 놀러 가지는 못하는데
즐거운 불금에 맘 먹고 짝꿍동네로 놀러 갔다가
짝꿍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맛집을 소개해드려용 🥹

 

 
 

동동국수집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팔당화로구이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20 ~ 16:30 (주말 X)
*전화번호 : 031-576-1588
 
 

 
 

주차공간은 건물 앞과 왼편으로 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차 가지고 오세요 !!!!ㅎㅎ
 
입구에 웨이팅 할 수 있는 테이블링이 있더라구요
여기가 평소엔 줄 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하던데
저희가 갔을 땐 운 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
 
 

 
 
내부는 아주 넓었고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았는데
먹다 보니 테이블이 가득 차더라구용
좀 늦은 시간에 약간 몰리는 느낌이었어요
 
 


 
동동국수집의 대표메뉴는
육개장국수, 육전 !
 
매일 배가 고픈 저희는 다 맛보고 싶었지만
각자 맛보고 싶은 걸로 결정 🙌
 
 

 
 
비빔국수 (곱배기) 11,500원
육곱탕 (면) 14,000원
고기만두 (고기+김치) 2,600원
 
여기는 신기하게 만두를 개당 추가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신기해~~
 
욕심내지 않고 고기두개와
고기+김치를 추가했어용 ㅎㅎㅎ

(욕심냈다가는 거덜나겠댜)

 
 

 
 
국수집은 김치가 또 맛있어야죠 ~!!
김치도 국수와 먹기 딱 좋은 정도 👍
 
 

 
 
고기만두는 정말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
고기 맛이 많이 나서 향이 더 좋음...
 
김치만듀는 말뭐~~
😍고기김치만듀😍
 
 

 
 
저희는 육곱탕(덜매운맛)을 시켰어요 !
여기는 육개장이 맛집이라고 했는데
전날 제가 육개장을 먹어서.. 헿
육곱탕을 시켰지만
아주 탁월한 선택 !!!
 
육곱탕은
육개장 + 곱창,양 + 밥
조합이에요 !!
 
 

 
 
육곱탕 안에 밥이 있어서
어느 정도 밥과 먹고 나서
면을 넣어서 칼국수로도 먹을 수 있어요

육곱탕 하나에 칼국수까지 먹을 수 있어서
너무 대만족이었어요 👍
 
 

 
 
양 푸짐한거 보이시나요...
육개장 말고 이거 드셔야해요..ㅎㅎ
곱창러버 😍
 
 

 
 
비빔국수는 짝꿍이랑 같이 먹으려고
곱배기로 주문했는데
양이 정~말로 많았어요 !
 
빨간 양념은 눈이 부실정도네요 ㅎㅎ
너무 매울 것 같은 비주얼이었는데
약간 매콤한 정도였고
새콤달콤한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
 
 

 

 

저는 비빔국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함경도식비빔국수라고 하는데

특별히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고 그냥 엄청 맛있었어요 ㅎㅎㅎ

더 맛있는게 특징인가보다~~

비빔국수는 명태가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육곱탕이랑 같이 먹었는데 저는 ~

개인적으로 비빔국수 win !!

 

 

 

남양주 팔당은 처음 가보는 동네였는데

맛집도 많구 이쁜 카페들도 많아서

좋더라규요 ❤️

(나 이런데 아주 좋아해 짝꿍)

 

먹고 주변에 카페들도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용

 

리뷰 총평 !!

동동국수집을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남양주에 갈 일이 있다면 방문해서 먹어볼만 해요 !!

저는 비빔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비빔국수 먹으러갈 거 같아요 ㅎㅎㅎ

 

오늘도 맛집 리뷰였습니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