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목동 숨겨진 핫플 분위기 좋은 맛집 아웃오브오피스

shs622 2024. 8. 27. 14:31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즐거운 주말이 끝나고
벌써 화요일이 돌아왔네용 😆
 
저는 지난 주말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하기 위해
동네 맛집을 알아보던 중에
몰랐던 핫플을 발견했어요 !
 
애견동반이어서
저희 집 멍뭉이 모찌도 데려갔답니당 💗
 
숨겨진 목동 동네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
.
.
그전에
저희집 멍뭉이 모찌를 소개합니당❤️

모찌에용

 
 
모찌는 3살이구용❤️
미니비숑이지만 몸무게가
5.6kg나 나가는
미니비숑 안 같은
건강한 모찌입니당ㅎㅎㅎ
 
우리 모찌를 데리고 간 목동 핫플 맛집
소개해드릴게용 !!
 

 

아웃오브오피스

 
*영업시간 : 수~월 10:00 ~ 22:00, 매주 화 휴무
*위치 : 서울 양천구 목동로 21길 4 2층
*전화번호 : 010-7642-2143
*애견동반가능*
 
 
 
아웃오브오피스
목동역 8번 출구와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1층 옥천집이라는 곳 위에 있으니
옥천집만 찾으셔서 2층으로 올라오시면 돼요!
 

 

 

 
 
동생 추천으로 가게 된 곳인데
건물 외관과 내부의 느낌이
전혀 달랐어요 ㅎㅎ
 
이쁜 조명들이 많았고
포인트 되는 부분들이 너무 많아서
구경하기 너무 좋았어요
 
이런 힙한 느낌 너뮤 좋아..😍
 
 

 

저희는 애견동반이었고
주차를 해야 해서 전화로 예약을 했고
캐치테이블네이버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니
예약을 하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
 
넓은 공간이 아니다 보니 예약 추천 !!
 
 
https://map.naver.com/p/entry/place/1276903438?lng=126.8633062&lat=37.5255244&placePath=%2Fbooking%3F&entry=plt&searchType=place&c=15.00,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https://app.catchtable.co.kr/ct/shop/ooo_mokdong

 

아웃오브오피스 목동

음식과 술, 음악과 분위기에 찐심인 힙하고 캐주얼한 매력의 내추럴 와인바. ‘회사 밖’으로 벗어나 슬로우 라이프를 지향하는 요리하는 사장님과 디자인하는 사장님의 공간.

app.catchtable.co.kr

 

 

한켠에는 왕 큰 거울이 있어서

슬쩍 찍어봤어용ㅎㅎㅎ

 

 

 
 

다이닝카페여서
음식메뉴와 음료도 다양하더라구요
이날 와인은 못 마셨지만
다음엔 짝꿍이랑 와인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
 
 

신이난 모찌

 

 

오랜만에 외출이어서

신이 났네요 겸둥이 모찌~~😘

 

 

트러플 크림 생면 라비올리

 

 

#트러플 크림 생면 라비올리

 

트러플을 정말 좋아하는 저는

트러플 메뉴는 항상 시키는 편인데

요기 트러플은 향이 조금 덜해서 아쉬웠어요 🥲

 

라비올리면이어서

트러플만두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트러플의 적당한 향과 크림의 맛이

어우러져서 아주 맛있었어요 !

 

 

비스크 로제 파스타

 

#비스크 로제 파스타

 

파게리로 만든 비스크 파스타에요

역시 면이 일반면이 아니어서

쫀득한 식감이 더 잘 느껴지고

로제소스와 위에 사워크림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

 

저희 엄마의 Best Pick 이었어요 💗

 

 

블랙 라자냐

 

 

아웃오브오피스의 시그니처라고 하는

#블랙 라자냐

 

먹물을 입힌 다진 고기가 들어간 라자냐에요

다진 고기가 정말 많아서

파스타면과 같이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왜 시그니처인지 알겠어요 👍

 

이건 저의 Pick 💗

 

 

오렌지 당근퓨레와 수비드 덕

반응형

 

#오렌지 당근퓨레와 수비드 덕

 

오렌지 당근퓨레 소스도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드신다고 해요👍

 

수비드 덕과 정말 잘 어울렸던 퓨레 소스였어요

오렌지의 새콤한 맛이 나는 소스와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위에 고추튀김은 약간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기에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카메라는 절대 안보는 모찌와

너무 행복한 저녁식사였어용 😘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소개팅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목동 맛집 추천 !!

2024.08.01 - [맛집] - 6탄 목동 오목교 가성비 꼬치 맛집 단토리

 

6탄 목동 오목교 가성비 꼬치 맛집 단토리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휴가철이라 너무 놀러 가고 싶은 요즘이에요 !!내일부터 짧은 여행을 떠나니 기분이넘 좋네요 흐흐 저와 제 짝꿍은 매주 2회 요가를 같이 다니고 있어요끝나

ysourstory.tistory.com

2024.07.30 - [맛집] - 4탄 목동 맛집 만복순대국 탐방

 

4탄 목동 맛집 만복순대국 탐방

우리들의 이야기 4탄 목동 맛집 탐방!안녕하세요!! Y&Sstory입니다. 여름철 휴가가 다가오네요!!!ㅎ요즘 하루하루 바쁘게 살고 있어서 휴가는 9월쯤  다녀올 예정입니다ㅠㅠ제 여자친구는 2박 3일

ysourstory.tistory.com

2024.07.22 - [맛집] - 우리들의 이야기 2탄 소담촌 맛집 탐방

 

우리들의 이야기 2탄 소담촌 맛집 탐방

우리들의 이야기 2탄 소담촌 맛집 탐방!안녕하세요!! Y&Sstory입니다. 요즘 장마철이라서 날씨가 항상 꾸리꾸리 하네요ㅠ비 때문에 몸도 처지고 출퇴근길도 너무 찝찝해서 피로도 두 배네요ㅠㅠ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