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몸보신 필요할 땐 착한낙지 보양식 낙곱새전골 낙지 맛집

shs622 2024. 9. 13. 13:06

 
안녕하세용
Y&Sstory S에요💗
 
 

벌써 추석이 다가왔네요 😍
시간이 참 빨리 간다고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ㅠ
그래서 더 하루하루를 알차고 의미 있게 보내려고 합니다 !
이번 추석 연휴는 길어서
놀러 가시거나 오랜만에 본가에 가신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
 
그래서 추석 연휴 때 가보실 만한
몸보신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동네 맛집이어서 자주 가는 식당 !
낙지 맛집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
 
그곳은 바로 !!!!
 
 

 
 

착한낙지 목동점

 

위치 : 서울 양천구 국회대로 289
영업시간 : 화 ~ 일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2-2649-0112
 
 
저희는 저녁 늦게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
주말에 오면 사람이 더 많아요 !!
요기두 목동 맛집이랍니당 ㅎㅎ
 
 

목동 맛집▼

2024.09.08 - [맛집] - 서울 목동 가족들과 식사하기 좋은 중식 락희안 탐방

 

서울 목동 가족들과 식사하기 좋은 중식 락희안 탐방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 주말 점심에 뭐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여자친구가 중식 맛집 락희안을 추천해서 가까운 목동 락희안 식당으로 향했어요.처음 가보는 식당이라서 긴장반 설렘반...

ysourstory.tistory.com

2024.08.27 - [맛집] - 목동 숨겨진 핫플 분위기 좋은 맛집 아웃오브오피스

 

목동 숨겨진 핫플 분위기 좋은 맛집 아웃오브오피스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즐거운 주말이 끝나고벌써 화요일이 돌아왔네용 😆 저는 지난 주말 오랜만에 가족들과외식을 하기 위해동네 맛집을 알아보던 중에몰랐던 핫플을 발견했

ysourstory.tistory.com

2024.08.01 - [맛집] - 6탄 목동 오목교 가성비 꼬치 맛집 단토리

 

6탄 목동 오목교 가성비 꼬치 맛집 단토리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휴가철이라 너무 놀러 가고 싶은 요즘이에요 !!내일부터 짧은 여행을 떠나니 기분이넘 좋네요 흐흐 저와 제 짝꿍은 매주 2회 요가를 같이 다니고 있어요끝나

ysourstory.tistory.com


 
짝꿍과 몸보신을 하러
늦은 시간이었지만 낙지를 먹으러 갔어요 😍
 
주차는 식당 앞에 공간이 넓어서
주차 걱정 없이 차 타고 방문하셔도 돼요!
 

 

 

 
 
요기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식당이에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식당이
아직도 적응이 잘 안 되는 편 ㅋㅋㅋ
 
이렇게 오픈되어 있는 주방이라
안을 다 볼 수 있었어요 👍
 
언제나 분주한 주방이에요 ㅎㅎ
 
 

 
 
내부는 아주 넓고 안쪽으로는
룸도 있어서 가족단위나 회식으로도
많이 오시는 것 같았어요 !
 

 
 
착한낙지에서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낙지덮밥  !
 
저희는 낙곱새전골낙지해물파전
시켰어요 !
그리고 포장할 마음으로
낙지콜라겐만듀까지 주문 완료 ~

(거의 푸드파이터 ㅎㅎ)

 
 

 
 
요로케 한쪽으로는 셀프바가 있어요
 
따뜻한 미역국이 있고
미역냉국이 있어요 !
 

 
 
밑반찬마저 푸짐한 식당...
맘에 쏙 드는 부분이에요오 ㅎㅎ
 
콩나물은 낙지덮밥 먹을 때
넣어서 비벼먹으면 더 맛있고
저희는 반찬으로 먹었어용 👍
 
 

 
 

#낙곱새전골

 
낙곱새 비주얼 무엇...
낙지가 진~짜 큰 게 올라가고
안에 야채 채소들도 아낌없이 들어가있어요 !
말 그대로 보양식이에요 💗
 
그리고 곱창 !
곱창이 진짜 많이 들어가있어요 ㅠㅠㅠ
 
너무 내스탈이에요 ㅠㅠ
그래서 가족들이랑 오면 꼭 낙곱새전골을 시켜먹어요 !
 

약간 매콤해서 저는 전골이 끓기 전에

안에 있는 고추들을 다 빼고 끓였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대~로 끓이시면 됩니당

 
 

 
 

#낙지해물파전
 

낙지가 들어간 해물파전이에요 !
근데 약간 느낌엔 해물파전이라기보단
야채튀김 같은 느낌인데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 ㅠㅠ!!
 
저는 여기 해물파전이랑 낙곱새는 꼭 먹으러 와요
배불러서 못먹어?
포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지덮밥에 파전 조합도 너무 좋아요 !

여기 오시면 꼭 이 낙지해물파전은 드셔보셨음 좋겠어용

 

 
 

#낙지콜라겐만두

 
낙지콜라겐만두에요 ~~
만두피가 콜라겐이라 낙지콜라겐만두래요
 
안 그래도 먹을 때 만두피가 되게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콜라겐이라고 하더라구용
 
약간 감자피 만두 같은 느낌이에요 !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싶었지만
배가 찢어지게 불러서 ㅎㅎㅎ
포장을 하고 나왔어요 

 
 

 

 

정말로 비주얼 낙곱새 ~~

거의 2~3인분이어서 둘이 먹으면 정말

배가 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

양 많으신 분들은 너무 만족하실 거예요 😍

 


 

 

 

 

내일부터 추석 연휴 시작이네용

긴 연휴인 만큼 모두 즐겁고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래요 ^^💗

 

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