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명동 노포 숨은 맛집 삼보식당 탐방

yolostroy 2024. 9. 3. 13:38

안녕하세요!!^^

Y&Sstory Y입니다!

이제 무더운 날씨가 풀리고 가을이 오나 봐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기는 오랜만이네요^^

제 여자친구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요즘 기분이 너무 좋네요!

 

자 그럼!

오늘은 서울 명동에 위치한 백반이란 이런 것이 다를 보여주는 노포 맛집 삼보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명동 데이트 맛집 추천!

2024.08.12 - [맛집] - 꽁시면관 본점 명동 도삭면맛집 추천

 

꽁시면관 본점 명동 도삭면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용~??벌써 입추가 지났다고 하네요 !쪄 죽는 여름이었는데 벌써 입추가 지났다고 하니아직도 너무 덥지만약간 아쉬운 마음도

ysourstory.tistory.com

 

2024.08.23 - [맛집] - 하이디라오 명동점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방법 & 메뉴 후기

 

하이디라오 명동점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방법 &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드 ! 디 ! 어 !Friday 네요~~ 이번주는 조금 힘든 한 주였던 것 같아용🥲다들 이번주 잘 보내셨나용~💗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라 !!먹어야 힘이 나죠 ㅎㅎ

ysourstory.tistory.com

 

 

삼보식당

명동 맛집 삼보식당

와… 진짜 서울 명동에 이런 곳이 있나 싶을 정도로 허름한 골목에 위치한 바로 삼보식당!

저는 회사가 명동에 위치해 있어서 점심시간에 자주 가는 단골입니다!^^

제 여자친구도 너무 가보고 싶다고 하네요ㅋㅋ

식당 가는 골목길에서 무서워서 도망갈지도 모르는데…..ㅋㅋㅋ

 

명동 골목길

 

삼보식당 골목길 밤에 혼자 가면 정말 무서울 거 같긴 한데....... 낮에는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고 삼보식당 앞에서 흡연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안전합니다!ㅎ

 

근데... 제가 사진 찍을 때는 사람이 한 명도 없네요.......

 

위치: 서울 중구 명동 2가 54-14

전화번호: 02-752-7421

특이사항: 골목 깊숙이 위치해 있어서 찾기 어렵고 무서울 수 있습니다.

 

https://naver.me/FgisIQ8P

 

삼보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6 · 블로그리뷰 33

m.place.naver.com

 

골목길

 

삼보식당이 위치한 골목을 찾으면 저저저~~~ 기에 삼보식당 간판이 보입니다.

지도로 위치를 찾으실 때도 큰 건물옆 골목길이어서 잘 찾아보셔야 돼요!!!!!

반응형

삼보식당

 

삼보식당 입구 모습입니다.

정말 명동에 이런 곳이 있나 싶을 정도의 비주얼^^

골목에서 입구까지 걸어가면서 서울 명동에 삼보식당의 긴 세월이 느껴지네요.

 

삼보식당 입구

 

삼보식당 입구 모습입니다.

들어가면 모녀 두 분이 인사하면서 자리를 안내해 드릴 거예요!ㅎ

 

 

깔끔한 식탁과 기본 세팅류~

 

메뉴

삼보식당 메뉴

식당 비주얼에도 놀라고 메뉴 가격표 보고 또 한 번 놀라네요!

명동은 서울에서도 물가가 비싼데... 여기는 가격표에 한 번 더 놀라네요!ㅋㅋ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고갈비

공깃밥 2

 

제가 항상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저는 고등어와 흰밥을 너무 좋아합니다!ㅎㅎ

 

청국장, 김치찌개, 제육볶음이 아주아주 잘 나가는 음식인 거 같아서 가시면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기본반찬

 

밑반찬은 매일매일 다르게 나오며 기본적으로 4~5개 정도의 밑반찬을 주신답니다.

밑반찬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진짜 집밥!

 

기본반찬
기본반찬

 

짠!

밑반찬 솜씨가 아주 훌륭합니다! 너무 맛있어요!

 

 

드디어 메인메뉴 고갈비 등장!

여기 식당은 모녀분이 운영하시며 요리는 주로 어머님이 하시고 서빙하고 계산은 딸 분이 하시는 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호흡이 척척인가 같더라고요!

팀워크!!!

 

밑반찬도 맛있지만 음식 솜씩도 너무 좋아요!

저는 이번에 고갈비를 시켰지만 청국장, 제육볶음도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습니다.

 

 

여기서 식사를 하면 가끔 어렸을 때 집밥을 먹는 기분이 드네요!

아마도 그런 기분 때문인지 저는 일주일에 3번은 가는 거 같아요!

역시 맛도 좋아서 가는 거지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Y&S에 맛집 추천^^

 

2024.09.02 - [맛집] - 남양주 팔당 평범하지 않은 비빔국수 육곱탕 맛집 추천

 

남양주 팔당 평범하지 않은 비빔국수 육곱탕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용 😍저는 좀 심각한 길치에요 ㅎㅎ(갑쟈기 TMI)그래서 짝꿍 동네에 자주 놀러 가지는 못하는데즐거운 불금에 맘 먹고 짝꿍동네로 놀러 갔다

ysourstory.tistory.com

 

2024.09.01 - [맛집] - 을지로입구 무교동 해장 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

 

을지로입구 무교동 해장 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

안뇽하세요 !Y&Sstory S에요💗  오늘은 회사 근처에 점심으로자주 찾게되는 맛집이화수전통육개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체인이어서지점이 아주 많더라구요 !저는 여기

ysourstory.tistory.com

 

2024.08.30 - [맛집] - 진짜 할머니가 해주는 남양주 숨은 맛집 퇴계원 곰돌이 순대국 탐방

 

진짜 할머니가 해주는 남양주 숨은 맛집 퇴계원 곰돌이 순대국 탐방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오랜만에 제가 여자친구 대신 글을 올리네요~^^요즘 무더위가 지나고 슬슬 날씨가 풀리면서 저녁엔 산책하기 좋은 날씨로 변하는 거 같아요~^^그래서 요즘 퇴근 후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