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목동 가족들과 식사하기 좋은 중식 락희안 탐방

yolostroy 2024. 9. 8. 23:56

안녕하세요!!^^

Y&Sstory Y입니다!

 

주말 점심에 뭐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여자친구가 중식 맛집 락희안을 추천해서 가까운 목동 락희안 식당으로 향했어요.

처음 가보는 식당이라서 긴장반 설렘반...

왜냐면 너무 배가고파서 여자친구도 저도 예민한 상태였어요.

배고프면 예민해지는 우리~~ㅋㅋ

 

자 그럼!

목동 사람들은 한번쯤 가족들과 간다는 중식 맛집 락희안을 소개해드릴게요.

 

 

락희안

락희안 목동 직영점

락희안은 2층에 있고 정문과 후문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저희는 후문이 정문인 줄 알고 갔는데... 들어가 보니 후문이었더라고요.

락희안 후문

 

락희안 후문 입구 모습이에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맛집에 위엄을 보여주는 느낌이네요~~

 

락희안 정문

 

여기는 락희아 정문 모습입니다^^

입구에 락희안 굿즈 상품도 판매하네요.

후문으로 들어갔지만 그래도 정문도 짠~~

 

락희안 후문

 

우리는 후문으로 입장!

후문 입구 모습입니다. 

 

락희안 계단

 

계단이 높아서 노약자, 아동분들은 조심해서 올라가야 될꺼같아요ㅠㅠ

그래도 계단에 손잡이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항상 조심!!

 

위치: 목동 405-285 2층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492-7579

특이사항: 식당 건물이 아닌 협성빌딩 건물에 주차, 예약가능

 

방문을 하실 때 브레이크 타임과 월요일 정기휴무를 꼭 확인하세요!

락희안 주차장 위치

 

 

https://m.place.naver.com/share?id=1538683609&tabsPath=%2Fhome&appMode=detail

 

락희안 목동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55 · 블로그리뷰 299

m.place.naver.com

 

락희안 입장

 

깔끔한 실내 내부 모습!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다행히도 웨이팅이 없었어요ㅠ

아마도 피크시간인 점심, 저녁시간에 방문하시면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고 정문 입구 오른편에 웨이팅 대기 장소가 있어요!

 

 

깔끔하고 널찍한 테이블이 보이네요~~

아주 맛집에 위엄이 느껴지네요.

메뉴판

락희안 메뉴판

요리부터 식사, 주류, 음료까지 다양한 음식의 메뉴가 보이네요!

모든 음식이 테이크아웃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락희안 메인메뉴 주문을 했습니다.

대파 꿔바로우 소

흑미새우볶음밥

이가짬뽕

 

대파 꿔바로우

반응형

저는 면류를 좋아해서 짬뽕을 시켰고 여자친구는 밥을 먹고 싶어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대파 꿔바로우는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락희아 차&물

 

음식을 주문 후 기본세팅과 2종류의 물을 주시네요.

하나는 차를 우려낸 따뜻한 물 다른 하나는 시원한 물이어서 취향에 맞춰서 드시면 될 거예요!

 

오이무침

 

기본 밑반찬과 함께 나오는 음식 먹기 전에 입가심으로 먹으면 좋은 오이미역무침? 

메인메뉴 나오기 전 먹기 좋은 이름을 모르는 맛있는 음식~~ㅋ

너무 맛있더라고요.

 

Y&S 커플의 서울 양천구 가성비 좋은 맛집 추천

2024.07.30 - [맛집] - 4탄 목동 맛집 만복순댓국 탐방

 

4탄 목동 맛집 만복순대국 탐방

우리들의 이야기 4탄 목동 맛집 탐방!안녕하세요!! Y&Sstory입니다. 여름철 휴가가 다가오네요!!!ㅎ요즘 하루하루 바쁘게 살고 있어서 휴가는 9월쯤  다녀올 예정입니다ㅠㅠ제 여자친구는 2박 3일

ysourstory.tistory.com

 

2024.08.27 - [맛집] - 목동 숨겨진 핫플 분위기 좋은 맛집 아웃오브오피스

 

목동 숨겨진 핫플 분위기 좋은 맛집 아웃오브오피스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즐거운 주말이 끝나고벌써 화요일이 돌아왔네용 😆 저는 지난 주말 오랜만에 가족들과외식을 하기 위해동네 맛집을 알아보던 중에몰랐던 핫플을 발견했

ysourstory.tistory.com

 

락희안 메인메뉴 비주얼

대파 꿔바로우 소자를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충분했어요.

 

파와 함께 나오는 꿔바로우! 파닭 같은 느낌?!!

처음 보는 비주얼이었는데 정말 정말 맛있더라고요.

완전 제 스타일~~ 담에 또 와서 먹을 예정입니다.

 

볶음밥
볶음밥&짜장
짬뽕국물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흑미새우볶음밥!

윤기가 쫠쫠한 맛있는 짜장과 함께 나옵니다!

짬뽕국물까지~~ 완벽~~~~ㅎ

 

이가짬뽕

 

이가짬뽕

 

다른 중국집과는 다른 느낌의 면을 품은 짬뽕!

거짓말 하나 안 보태고 국물도 안 남기고 다 먹었어요~~~ㅎ

 

락희안

 

저와 여자친구는 정말 만족스러운 점심을 먹었어요!

목동에서 가족들과 식사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라서 생각이 들어서 락희안을 부모님 모시고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담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를 먹어볼 생각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Y&S 커플의 맛집 추천

 

2024.09.07 - [맛집] - 여의도 콘래드서울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버티고

 

여의도 콘래드서울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버티고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반차를 내고친구와 기분전환하러브런치를 먹으러 다녀왔어용 😘 여의도가 가까워서 더현대나 IFC몰은자주 가지만 콘래드에 브런치 맛집이있

ysourstory.tistory.com

 

2024.09.06 - [맛집] - 명동 고깃집 육통령 내돈내산 솔직 후기

 

명동 고기집 육통령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또 다시 즐거운 금요일이 돌아왔네용저는 금요일이 가장 설레는 날이에요 !  평일 끝나는 날이고 주말 전이고맛있는 거 먹을 수 있는 날이어서넘 좋아용 ㅎㅎ 

ysourstory.tistory.com

 

2024.09.04 - [여행] - 서울 애견동반 호캉스! 네 번째 방문하는 레스케이프 클래식 디럭스 킹

 

서울 애견동반 호캉스 ! 네번째 방문하는 레스케이프 클래식 디럭스 킹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오늘은 얼마 전 저희 모찌와 함께호캉스를 다녀왔어요 ! 아무래도 반려견을 키우다 보니애견 동반인 곳을 정말 자주 찾게 되는데요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