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종로 익선동 샤브샤브 맛집 온천집 탐방

yolostroy 2024. 8. 26. 13:26

안녕하세요!!^^

Y&Sstory Y입니다!

 

벌써 8월이 끝나가네요...

정말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흐르는 거 같아요ㅠㅠ

곧 여름도 지나고 가을이 오겠네요!^^

가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날씨입니다~^^

 

자 그럼 오늘은!

여자친구와 어쩌다 방문한 맛집!!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핫플레이스 기본 웨이팅 1간이며 이쁜 인테리어와 분위기있는 샤부샤부 맛집 온천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온천집

 

일식 온천집

 

주소: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31-8

영업시간: 11:30 ~ 21:3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전화번호: 0507-1378-8218

특이사항: 단체이용가능, 예약가능

 

기본적으로 웨이팅 1시간정도 기다려야 합니다. 미리 캐치테이블을 통해서 예약하시거나 피크타임을 피해서 가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꼭 피해서 방문해 주세요!^^

 

온천집

 

이쁜 인테리어 일식집

짠!

저와 여자친구는 종로에서 어쩌다가 온천집을 방문했어요!

 

어쩌다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딱 저희까지였고 그 이후로 웨이팅줄이 쫙~~~ 있더라고요… 휴

 

와... 역시 종로에는 이쁘고 맛있는 맛집이 많은 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온천집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정말 좋더라고요!

 

제 여자친구도 너무 마음에 들어 했어요!!^^

 

 

반응형

샤부샤부

메뉴판을 보니 샤부샤부가 메인 음식이더라고요!

 

저도 처음이라서…무슨 음식이 메인음식인지 몰랐네요..ㅜㅜ

아쉽게도 메뉴판 사진은 못 찍었네요ㅠ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적인 세팅과 각각 버너와 샤부샤부 육수를 세팅해 주십니다!

야채와 고기가 신선해 보여서 아주 건강해지는 기분이더라고요!!^^

 

2024.08.21 - [맛집] - 하루 일과 마무리하기 좋은 술집 생활 맥주 당산역점

 

하루 일과 마무리하기 좋은 술집 생활 맥주 당산역점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 올해 여름이 가장 긴 무더위 여름이라는 뉴스 소식을 봤습니다!그리고 올여름 온열질환자 2천900명에 육박하고 역대 두 번째로 많은 온열질환자라고 하네요ㅠㅠ이

ysourstory.tistory.com

 

 

샤부샤부 드셔보셔서 아시겠지만 먼저 야채를 넣고 끓이고 난 후 고기를 넣고서 드시면 끝!!

 

역시 육수도 맛있고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야채와 고기를 다 먹고 나서 마지막에 킬 수를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담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웨이팅만 없다면…ㅜㅜㅜ

 

샤부샤부 말고도 육전, 스테이프덮밥 사이드 음식들도 많이 시켜서 드시더라고요!

저희는 샤부샤부만 먹었지만 방문하시게 된다면 사이드메뉴도 꼭 드셔보세요!!^^

 

서울 명동 맛집 추천

2024.08.23 - [맛집] - 하이디라오 명동점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방법 & 메뉴 후기

 

하이디라오 명동점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방법 &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드 ! 디 ! 어 !Friday 네요~~ 이번주는 조금 힘든 한 주였던 것 같아용🥲다들 이번주 잘 보내셨나용~💗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라 !!먹어야 힘이 나죠 ㅎㅎ

ysourstory.tistory.com

 

 

익선동 골목길

종로3가역 4번, 6번 출구 사이에 위치한 익선동 골목길은 전통적이며 세련된 골목골목의 분위기가 있는 거 같아요!^^

젊은 사람들부터 중년분들 외국인 분들까지 다양한 연령층 분들이 즐길 거 좋은 거리인 거 같네요!^^

 

꼭 한번 익선동 골목길을 놀러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08.17 - [운동] - 러닝 전후 하체스트레칭 이렇게만 하세요!!

 

러닝 전후 하체스트레칭 이렇게만 하세요 !!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아직도 너무 심각한 무더위에너무 힘든 매일을 보내고 있어요ㅠㅠ(보통 입추를 기점으로 날이 좀 풀리지 않나요...) 무더위 어떻게 이겨내고 계신가용 다

ysourstory.tistory.com

 

2024.08.10 - [여행] - 일본여행은 최저가로 떠나자! 꿀팁 대공개

 

일본여행은 최저가로 떠나자! 꿀팁 대공개

안녕하세요.Y&Sstroy Y입니다. 이번 여름 여행으로 해외여행을 생각 중입니다! 일본에 대표적인 휴양지 오키나와를 갈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ㅠㅠ 혹시 여름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요즘 해외여

ysourstory.tistory.com

 

2024.08.14 - [운동] - 거북목 일자목 방치하면 안 돼요! 간단한 스트레칭 꿀팁

 

거북목 일자목 방치하면 안돼요! 간단한 스트레칭 꿀팁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오늘은 모두가 고민이실거북목과 일자목에 대해 알아보고간단하게 해 볼 수 있는 스트레칭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   요즘 현대인들의 스마트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