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의도 콘래드서울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버티고

shs622 2024. 9. 7. 21:22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반차를 내고
친구와 기분전환하러
브런치를 먹으러 다녀왔어용 😘
 
여의도가 가까워서 더현대나 IFC몰은
자주 가지만 콘래드에 브런치 맛집이
있었는지는 몰랐는데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
 
 

 
 
제가 다녀온 곳은
여의도 콘래드서울 버티고
브런치 맛집이에요 👍
 
 

 
 

 
*위치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콘래드서울 9층
*전화번호 : 02-6137-7766
*영업시간 : 월~목 11:30 ~ 24:00
                            금 11:00 ~ 01:00
                            토 11:00 ~ 01:00
                            일 11:00 ~ 24:00
 
 
콘래드서울 버티고
분위기 좋은 루프탑바로 아주 유명한 곳이죵 !
 
그래서 야외로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야외는 예약이 안돼서 아쉽게
실내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
 
 
네이버예약 💗
https://map.naver.com/p/entry/place/38003735?lng=126.9263723&lat=37.5254557&placePath=%2Fbooking%3Fentry%3Dplt&entry=plt&searchType=plac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오랜만에 반차로 점심을 나온 거라
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칭규를 만나러 갔어용
룰루랄라~~

 

 
 
콘래드서울은 IFC몰과 연결되어 있어서
IFC몰 L2층에 준오헤어 옆쪽으로
호텔로 가는 길이 있어요 👍
 
엘리베이터를 타고 9층으로
이동하면 버티고 !!
 
 

 
 
11시 반 오픈이어서 조금 일찍 도착한
저희는 앞에서 살짝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ㅎㅎ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사람은 많이 없었는데 먹다 보니
테이블이 다 차더라구요 !!
브런치는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하네용
 
 


 
 
내부는 아주 넓진 않았어요 !
야외 테라스에 너무 나가보고 싶었는데
비가 와서였는지 모르겠지만
개방을 안 해놓아서 너무 아쉽더라규용 ㅠㅠ
 
다음엔 저녁에 와서 바를 즐겨봐야겠어요 😆
 
 


 
저희는 요 테이블에 앉았어요 !!
통창이어서 탁 트인 뷰가 너무 좋았어요오 😍
 
아쉽게도 이 날 비가 와서 날이 맑진 않았지만
너무 기분전환이 되더라구요 ㅎㅎ
 

 
베네딕트 & 로제 파스타 & 트러플 프라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희의 메뉴였어요 ❤️
 
 

 
 
식전빵이에요 !
식전빵이 이렇게 맛있을 일...👍
따뜻하게 나오는 빵을 좋아하는 편인데
빵이 따뜻하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발사믹올리브소스도 맛이 너무나 적당해서
같이 찍어먹으면서 수다수다 🤤
 
 

 

 
#로제 파스타
 

버티고의 시그니처 파스타라고 할 수 있는
로제 파스타에요 !
랍스터가 올라간 로제 파스타인데
로제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
 
한입 먹어보고 예상했던 로제 맛이 아니어서
놀랐던 것 같아요 ㅎㅎ
지인쨔 맛잇네이거~
 
 

 
 

#에그 베네딕트


베네딕트를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베네딕트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

소세지도 안에 육즙이 가득해서
잘라서 먹으면 육즙이 다 나와서
흐를정도에요🤤

그리고 베네딕트 안에는
폴드포크가 있는데 같이 먹으니까
훨씬 맛있더라구요 !!👍

베네딕트 1등 !!❤️

 

 

 

 

#트러플 프라이

저는 트러플 성애자..
어떤 음식이라도 트러플이라면
다 시켜서 먹어보는 ㅎㅎ

프라이는 너무 맛있는데
트러플 향이 약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트러플 좀 더 넣어쥬세요오

 



브런치 맛집 인정 👍
분위기 맛집 인정 👍
뷰 맛집 인정 👍

친규와 너무 즐거웠던 데이뚜였어용💗


 

2024.09.02 - [맛집] - 남양주 팔당 평범하지 않은 비빔국수 육곱탕 맛집 추천

 

남양주 팔당 평범하지 않은 비빔국수 육곱탕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용 😍저는 좀 심각한 길치에요 ㅎㅎ(갑쟈기 TMI)그래서 짝꿍 동네에 자주 놀러 가지는 못하는데즐거운 불금에 맘 먹고 짝꿍동네로 놀러 갔다

ysourstory.tistory.com

2024.09.04 - [여행] - 서울 애견동반 호캉스 ! 네번째 방문하는 레스케이프 클래식 디럭스 킹

 

서울 애견동반 호캉스 ! 네번째 방문하는 레스케이프 클래식 디럭스 킹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오늘은 얼마 전 저희 모찌와 함께호캉스를 다녀왔어요 ! 아무래도 반려견을 키우다 보니애견 동반인 곳을 정말 자주 찾게 되는데요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