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목교 초밥 맛집 은행골 참치회 전문 맛집

shs622 2024. 9. 23. 17:44

 

 
안녕하세용
Y&Sstory S에요💗
 
 

오늘은 저의 단골맛집인
초밥 맛집 '은행골'
다녀온 후기를 올려봅니당
 
요즘 자극적인 음식을 너무 자주 먹어서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갑자기 생각난 은행골에
짝꿍과 다녀왔답니당 ~~
 
짝꿍은 어마어마한 대식가인데
생각보다 맛집은 잘 모르더라구요ㅎㅎ
짝꿍 데리고 맛집 다니면서
벌크업중 ❤️
 
초밥이 먹고 싶을 땐 언제나 은행골로 달려가는 나~

 

반응형

 
위치 :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55 목동파라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 21:30
전화번호 : 02-2646-4988
 

 

 
길치인 제가 가장 어려워하는
파라곤 지하에 위치한 은행골이에요
 
지하상가처럼 미로같이
음식점을 찾아다니는데
은행골은 왜 이렇게 찾기가 어려운지..ㅋㅋㅋ
 
중간중간 맵이 있어서 보고
잘 찾아오셔야 해요 ㅎㅎ
 
 

 
 
내부는 아주 크진 않고
다찌석, 테이블석, 좌식 룸 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주말 점심에 방문했고
들어갔을 때는 사람이 없었는데
나올 때 보니까
테이블이 전부 차있더라구요 !
 

 
 
요로케 이쁘게 세팅을 하고
주문을 했어요 ㅎㅎ
먹을 준비 ~~
 
 

 
 
목동 은행골은
목동스페셜이 있더라구요!
 
저는 은행골에서
도로set를 정말 좋아해요
 
특선초밥2
도로set
 
시작을 해볼게요 ~
 
 

 
 
자 일단 시작하기 전에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생강을 간장에 담가두었다가
약간 절여진 생강을 생선에 (붓처럼)
간장을 충분히 발라서 생강을 위에
얹어 먹으면
바로 기절..😍

 
 
은행골 초밥은 주문 즉시 만들어서
따뜻한 밥으로 만들어내는 즉석 온초밥이에요
 
그리고 은행골 초밥의 특징은
밥과 밥 사이의 공기층을 최대한 살리기 때문에
밥이 아주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잘 풀어져요
 
그래서 수저로 받쳐서 먹는 게 편하더라구요
 
꼭 !! 이렇게 드셔야 해요
 
 

 
 

#특선초밥
 

광어3, 연어3, 장새우2, 문어2, 장어2
총 5종 12ps
 
 
광어는 정말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고
연어는 정말 고소해요 ㅠㅠ
장새우는 너무 유명해서
장새우만 따로 팔더라구요 👍
그리고 장어는 진짜 따로 시켜드셔야해요
장어가 정말 맛있어요 💗
 
 

 
 

#도로set
 

드디어 메인 도로set !!
 
참치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이 도로 set를 주문하셔야해요
 
참치회만 먹었을 때와
초밥으로 먹었을 때 느낌이 살짝 달라요
 
그 밥과 같이 먹었을 때
고소함이 더 잘 느껴지고 부드러움이
더해지는 것 같아요
 
짝꿍이 먹고 눈 돌아간 도로set에요
ㅎㅎㅎㅎ
 
 

 
 
그리고 은행골의 좋은 점은
이렇게 어묵우동을 서비스로 주시는데
초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배부르지 않을까 했는데
같이 먹었을 때 입도 정리되고 따뜻한 국물이
소화되기 너무 좋더라구요 👍
 
이 우동은 리필이 되니 더 드시고 싶으시면
리필해서 더 드셔도 돼요!!
 
저희는 한번 더 리필하고
아쉬워서 +목동스페셜을 추가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동스페셜

 
도로4, 연어4, 장새우4
 
시그니처 모음집
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요 목동스페셜도 조합이 너무 괜찮아서
목동점으로 오신다면
목동스페셜도 추천드려요 !
 
 


 
 

<총평>

 
은행골은 참치회 전문식당답게
참다랑어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 참치 맛은 말할 것도 없고
다른 초밥들도 전부 맛있었어요 !
 
은행골 단골인 사람으로서
목동점은 친절하시고 참치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큰 차이는 없겠지만 !!)
 

짝꿍도 매우 만족으로 먹고 나와서
뿌듯하네요 💗
 
 
2024.09.13 - [맛집] - 몸보신 필요할 땐 착한낙지 보양식 낙곱새전골 낙지 맛집

 

몸보신 필요할 땐 착한낙지 보양식 낙곱새전골 낙지 맛집

안녕하세용Y&Sstory S에요💗   벌써 추석이 다가왔네요 😍시간이 참 빨리 간다고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ㅠ그래서 더 하루하루를 알차고 의미 있게 보내려고 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는 길어서 놀

ysourstory.tistory.com

2024.09.08 - [맛집] - 서울 목동 가족들과 식사하기 좋은 중식 락희안 탐방

 

서울 목동 가족들과 식사하기 좋은 중식 락희안 탐방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 주말 점심에 뭐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여자친구가 중식 맛집 락희안을 추천해서 가까운 목동 락희안 식당으로 향했어요.처음 가보는 식당이라서 긴장반 설렘반...

ysourstory.tistory.com

2024.08.01 - [맛집] - 6탄 목동 오목교 가성비 꼬치 맛집 단토리

 

6탄 목동 오목교 가성비 꼬치 맛집 단토리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휴가철이라 너무 놀러 가고 싶은 요즘이에요 !!내일부터 짧은 여행을 떠나니 기분이넘 좋네요 흐흐 저와 제 짝꿍은 매주 2회 요가를 같이 다니고 있어요끝나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