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을지로입구 무교동 해장 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

shs622 2024. 9. 1. 11:49

 

 

안뇽하세요 !
Y&Sstory S에요💗

 

 

오늘은 회사 근처에 점심으로

자주 찾게되는 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체인이어서

지점이 아주 많더라구요 !

저는 여기 무교점에 처음 방문하게 되어서

추천해봅니댜 😆

 

 

< 이화수전통육개장 서울무교점>

 

 

 

 

위치 : 서울 중구 다동길 16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 02-779-8858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을지로입구역 1-1출구

무교동 파출소 앞에 있어요 !

 

입구가 건물 살짝 안에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 쉬워요 ㅎㅎ

잘 보고 가셔야해용

 

 

 

 

날이 더우면 뜨거운거 잘 안먹잖아요(?)

근데 여긴

눈이오나 비가오나 

쪄죽을 날씨나

상관없이 점심시간에는

웨이팅까지 해가면서 먹는 찐맛집이랍니다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보다 살짝 일찍 나왔더니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식당이 넓고 회전이 빨라서

웨이팅을 해도 금방 빠져서

조금만 기다리시면 되요 !

 

 

 

 

저는 부대찌개를 좋아해서

부대 육개장 !

같이 오신분은 전통 육개장

주문했어요

 

 

 

 

점심시간을 위한 세팅

어마어마하다..👍👍

 

이렇게 셀프로 반찬을 가져가서

더 먹을 수 있어요

 

 

 

 

기본세팅은 이렇게 나오구요 !

 

반찬은

깍뚜기, 어묵볶음, 백김치

 

 

부대 육개장

 

 

#부대 육개장

 

제가 주문한 부대 육개장이에요

 

육개장에 부대찌개 맛이 얼마나 나겠어~

그냥 부대찌개에요 ㅋㅋㅋㅋ

 

너무 신기하게 부대찌개 맛이 나더라구요

 

회사 주변에 맛있는 부대찌개를 못찾았는데

부대찌개가 먹고 싶을 때

부대 육개장을 먹으러 올 정도에요 😍

 

그리고 이화수전통육개장은

파가 정말로 많이 들어있어요 ㅎㅎ

(거의 파국 수준..)

 

파가 너무 많아서 저는 파를 다 건져내고

먹는데...

파를 건져내면 반이 없어지는 정도 ㅎㅎㅎ

 

 

 

 

#전통 육개장

 

전통 육개장은 기본 육개장이어서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요

 

같이 오신 분은 전날 과음을 하셨는데

항상 해장하러 오는 곳이라고 하시더라구요 👍

 

보니 다들 해장하러 온 것 같은 느낌ㅎㅎ

 

국물이 맑은 느낌이 아니고

정말 진한 국물고기맛이 많이 나는

육개장이에요

그래서 해장하기 딱 좋은 메뉴일 것 같더라구요

 

저는 술을 잘 안마셔서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과음을 하게 된다면 정말 생각날 것 같아요

 

양도 많아서 정말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맛집 인정이에요 👍💗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점심먹고 산책하는 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요즘 저의 소소한 행복이네용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