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점심에 방문한 미쉐린 맛집 을지로 오장동함흥냉면

shs622 2024. 9. 9. 11:09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오늘은 지난주 점심에 다녀왔던

미쉐린 냉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지난주 비오는 날 날씨도 꿀꿀하고

맛있는 맛집으로 가보자해서

차를 타고 나가서 먹고 왔어요 ㅎㅎㅎ

(먹을거에 정말 진심인편👍)

 

 

 

비는 왔지만

점심시간에 차를 타고 나온건

너무 오랜만이어서 절거움 😆~~~ㅎㅎ

 

함흥냉면으로 정말 유명하다는 곳이라고 해서

기대가득이었어요

 

 

을지로 명동 맛집

2024.09.01 - [맛집] - 을지로입구 무교동 해장 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

 

을지로입구 무교동 해장 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

안뇽하세요 !Y&Sstory S에요💗  오늘은 회사 근처에 점심으로자주 찾게되는 맛집이화수전통육개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체인이어서지점이 아주 많더라구요 !저는 여기

ysourstory.tistory.com

2024.09.03 - [맛집] - 서울 명동 노포 숨은 맛집 삼보식당 탐방

 

서울 명동 노포 숨은 맛집 삼보식당 탐방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이제 무더운 날씨가 풀리고 가을이 오나 봐요!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기는 오랜만이네요^^제 여자친구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요즘 기분이 너무 좋네요! 자

ysourstory.tistory.com

 

 

 

 

오장동함흥냉면

 

  • 위치 : 서울 중구 마른내로 108 오장동함흥냉면
  • 영업시간 : 수 ~ 월 11:00 ~ 20:00 (화요일 정기휴무)
  • 브레이크타임 : 15:30 ~ 17:00 (수요일 및 공휴일 X)
  • 전화번호 : 02-2267-9500

 

 

 

회사에서 멀지 않은 곳이어서

금방 도착했어요 !

 

이쪽이 냉면거리라고 하더라구요 !!

비슷한 이름이 많아서 잘 찾아오셔야 해요 ~~

파란간판 !! 

 

주차는 식당 앞에 주차할 수 있었고

발렛을 해주셔서 바로 내려서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점심시간이었는데

사람이 아주 많진 않았고

직장인보다 어르신분들이 훨씬 많이 계셨어요

 

내부에는 그동안 수상하신 상들,

방송에 방영된 사진들

17년부터 선정되어온 미쉐린 인증들이

붙어있었어요 👍

 

 

 

 

오장동함흥냉면은 회냉면이

제일 유명하다고 해요 !

그래서 저희는

회냉면, 비빔냉면, 만듀를 주문했어요 👍

 

음식은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나왔던 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서 회전이 아주 빠를듯 !!

 

 

 

 

회냉면이에요 !

회냉면 맛집답게 회가 정말 많이

올라가있었어요 👍

 

냉면에는 기호에 맞게 양념을 넣어서

먹을 수 있었는데

식초, 겨자, 설탕

세 가지를 넣어서 먹으면 더 '새콤달콤'

하게 먹을 수 있다고해요ㅎㅎ

 

저도 양껏 넣어서 먹었답니당

지인짜 맛있어요 ㅎㅎㅎ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

 

비빔냉면은 회냉면보다 약간

심심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같이 갔던 일행분은 회를 못드셔서

일반 비냉으로 주문했는데

비냉도 대만족이라고 하시네용

구우우우웃~~👍👍

 

 

 

 

만두 !!

 

냉면집은 만두도 맛있어야

사이드 시키는 맛이 나죠!!

 

만두는 5개 나오는데

양이 좀 많아서 남기고 나왔는데

그 남기고 온 만두가 왜 이렇게 눈에 밟히는지..ㅎㅎ

 

만두도 왜이렇게 맛있는지..

배만 좀 덜 불렀다면

다 싹쓸이하고 나왔을텐데...

 

저 만두를 회냉면이랑 같이 드세요..

 찐이 뭔지 알 수 있어요오 👍❤️

 

 

 

 

그리고 같이 나온 육수가 있었는데

육수가 일반적인 육수가 아니었어요

맑은 육수가 아니고

고기향이 정말 많이 나는 육수였는데

이 육슈가 정말 맛있더라구요...미쳤어..

 

육수가 주전자로 나오는데 저는

다 먹고 나왔던 것 같아요 ㅎㅎㅎ

❤️❤️❤️

 

 

 

이런 맛집을

추천해주신 저희 과장님께 감사를 드리며 ~~

 

오늘도 맛있는 점심드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