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종로 익선동 MZ핫플 서순라길 데이트 맛집 살롱순라

shs622 2024. 8. 29. 12:58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요즘 정말 핫하다는 서순라길 !! 🔥🔥

 
얼마전 '나혼자산다' 전현무님이
MZ핫플레이스 탐방으로 서순라길에
방문해서 더 유명해진 것 같더라구요 ㅎㅎ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달 전인가..
전현무님이 다녀갔던 타코를 먹으러 갔다가
말도 안되는 웨이팅
말도 안되는 무더위
포기했었어요...하하하

(도대체 이 더위에 어떻게 먹는거야....)
 
 

 
 
이번에 다시 방문했을때도
정말 사람이 어어엄청나게 많더라규요..
날이 풀리면 다시 도전해보려구요
(꼭 먹어본다..)
 
이번에 방문했던 곳은
서순라길 맛집으로 유명한
살롱순라 💗
 


 

<살롱순라>

 
 

살롱순라는 종로3가역 7번출구에서
4분정도 거리에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X
 
 

 
 
저희는 네이버로 7시반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앞에 웨이팅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예약은 꼭 필수 !! 💗
 
 
예약은 요기 👇👇
https://map.naver.com/p/entry/place/1266673496?c=15.00,0,0,0,dh&placePath=/booking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https://app.catchtable.co.kr/ct/shop/salonsulla

 

살롱순라

좋은 사람들과 대화하며 맛있는 음식과 술을 즐길 때 찾아오는 순라길의 꽃

app.catchtable.co.kr

 
 

 
 

내부는 약간 요로케 유럽풍의 인테리어로
꾸며놓은 느낌이었어요 !
외관은 한옥이어서 이런 내부를
예상 못했었는데 색다른 느낌이네용 ㅎㅎ
 
 

 

 

메뉴도

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종류가

정말 많았고

 

음료도 주류를 포함해서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

 

저희는 요로케 주문했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명 메뉴가 맞는거징ㅋㅋㅋㅋ

누가 또 오는거 아니지 ㅋㅋㅋ

 

먹짱답게 넉넉히 주문했어요

 

예쀼게 찍어죠...ㅎㅎㅎ

 

 

맥주는 Stella

캬~~~

 

관자 새우 명란크림 파스타

 

 

살롱순라 Best 메뉴

#관자 새우 명란크림 파스타

 

저는 요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었는데

관자와 새우가 양이 너무 적었어요ㅠㅠㅠ

 

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 명란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콰트로 포르마지오 피자

 

역시 치즈가 듬뿍 올라간 피자인데요

저는 피자가 너무 아쉬웠어요

 

포르마지오 치즈 맛도 잘 안나고

피자가 따뜻하지 않아서 금새

식어서 딱딱해졌어요 ㅠㅠㅠ

 

개인적으로 저는 비추 ...!

 

 

스테이크 트러플 버섯 크림 리조또

 

 

#스테이크 트러플 버섯 크림 리조또

 

트러플향이 은근하면서

버섯과 크림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단순한 트러플 크림 리조또를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게되면

더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맛이에요 👍👍

 

 

 

 

요랬는데 !!!!

.

.

.

.

.

 

 

요래 됐슴댜~~~~~~

 

누구야

누가 다 먹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이 참 무서워요

 

나온지 얼마 안되서 다 먹은거 같은데..ㅎㅎ

 

 

 

 

MZ들의 핫플레이스

익선동 서순라길 살롱순라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10길 75

*영업시간 : 화 ~ 일 11:00 ~ 22:00 (매주 월 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전화번호 : 0507-1414-0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