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직장인 점심 웨이팅 안하고는 절대 바로 못먹는 맛집 오제제

shs622 2024. 9. 24. 17:31

 

안녕하세용
Y&Sstory S에요💗
 

 
주말에 비가 오고 갑자기
날씨가 선선해져서
약간 춥게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
 
요즘 정말 파랗고 높은 하늘을 보면
정말 가을이다 ! 싶어요 ㅎㅎ
가을이 짧아지는 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하늘사진만 1000000장째💕

 
 
오늘은 ~~
몇 번의 시도 끝에 웨이팅에
성공한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직장인이라면 모두 공감하실거에요
전쟁 같은 점심..ㅎㅎㅎ
 
특히 이런 맛집이라면 정말 전쟁을
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정말 마음먹고 웨이팅해서
방문한 돈까스 맛집

'오제제'

소개할게용💗
 

 

 

 
위치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지하3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30 ~ 17:30
라스트오더 : 14:30, 20:00
전화번호 : 0507-1389-4653
 
 

 
 
오제제 광화문점은
주말/평일 상관없이 웨이팅이 많아서
대기방법이 따로 있어요
 
*현장 10:40 / 17:00 부터 가능*
*캐치테이블 11:30 / 17:50 부터 가능*
 
평일 점심에 방문하신다면
직장인 점심시간이 끝나는 시간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https://app.catchtable.co.kr/ct/shop/ojeje_gwanghwamun?from=share&type=WAITING

오제제 광화문점

오감 전체를 만족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일식 전문점

app.catchtable.co.kr

 
 

 
 
저는 다행히 아주 일찍 나와서
현장에서 웨이팅을 걸어서 5번째로
거의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구우웃👍)
 
 

 
 
식당 내부는 꽤 넓은 편이었고
2인석, 4인석, 6인석까지 있어서
회식으로도 오시는 것 같았어요 !
 
음식은 웨이팅 하면서 미리 주문을 해서
자리 안내받고 금방 나왔던 것 같아요
 
 

 
 
메뉴에요 !
 
오제제는
안심 돈가츠가 시그니처인데
오늘은 로스가 먹고 싶어서
로스가츠로 주문을 했어용
 
양이 많은 저는 특 !
(많이요~)
 
그리고
냉우동인 자루 우동도 유명해요 !
자루 우동도 같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세팅과 테이블 안내에요 !
 
테이블 안내 팝업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
참기름, 돈가스소스, 소금, 샐러드드레싱이
테이블에 꽂혀있어요
 
 

 
 
#등심 돈가츠(로스)
 
살짝 선홍빛이 도는 돈가츠에요
살짝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등심이지만 정말 부드럽고
오히려 식감을 더 느끼면서
고소한 맛을 더 느낄 수 있었어요
 
 

 
 
#특 등심 돈가츠(로스)
 
왕~ 큰 거~
제꺼 왕 큰 거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비교를 해보니
양 차이가 나더라구요
 
져~기 육즙이 보이시나요
사진 찍다가 이성을 잃고
두번째 돈가츠 바로 집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솔트를 찍어먹지 않고
돈가츠 위에 살짝 뿌려 먹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취향에 맞게 소스 찍어서
드시면 돼요 💗
 
 

잘~~먹었쭙니댜 ❤️

 


 
<총평>

 
너무 오래전부터 먹고 싶었던
돈가츠여서인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광화문점은 직장인들이 많아서
점심/저녁은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식사시간 피해서 오시는 걸 추천드리고
캐치테이블을 잘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오제제 재미있는 부분은
테이블이에요
테이블 곳곳에 식기들이 숨어있어서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신기한 느낌이었어요 !
방문하시면 아실거에용 ㅎㅎㅎ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고
조명도 편안한 느낌의 조명이어서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이 좋았고
안내해 주시는 직원분도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너무 맛있어서
좋았어요 👍
 
 
2024.09.10 - [맛집] - 시청 든든한 점심을 찾는다면 무조건 참숯골 돌솥비빔밥 맛집

시청 든든한 점심을 찾는다면 무조건 참숯골 돌솥비빔밥 맛집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날이 다시 더워졌어요 ㅠㅠ얼른 가을이 왔으면 좋겠네용 ~~ 저는 먹는걸 너무 좋아해요맛있는 곳은 왜 이렇게 많은 건지정말로~~다이어트하기 힘드네요...ㅎㅎ

ysourstory.tistory.com

2024.09.01 - [맛집] - 을지로입구 무교동 해장 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

을지로입구 무교동 해장 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

안뇽하세요 !Y&Sstory S에요💗  오늘은 회사 근처에 점심으로자주 찾게되는 맛집이화수전통육개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화수전통육개장은 체인이어서지점이 아주 많더라구요 !저는 여기

ysourstory.tistory.com

2024.09.11 - [맛집] - 을지로입구 지나가다 우연히 알게 된 찐 맛집 무교동닭곰탕

을지로입구 지나가다 우연히 알게 된 찐 맛집 무교동닭곰탕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절반 왔으니 나머지 절반도잘 보내자규용 😆 '오늘은 뭐 먹을까'직장인들의 소중한 점심시간 !신중히 메뉴를 골라야 하는데결국 고르지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