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하루 일과 마무리하기 좋은 술집 생활 맥주 당산역점

yolostroy 2024. 8. 21. 10:37

안녕하세요!!^^

Y&Sstory Y입니다!

 

올해 여름이 가장 긴 무더위 여름이라는 뉴스 소식을 봤습니다!

그리고 올여름 온열질환자 2천900명에 육박하고 역대 두 번째로 많은 온열질환자라고 하네요ㅠㅠ

이번 여름은 진짜 역대급으로 덥고 습하고 출퇴근만으로도 이미 몸에 에너지를 다 소진한 기분이더라고요ㅠㅠ

 

자 이제 슬픈 얘기는 그만하고!

 

저희 커플은 이번에 양양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양양에서 맛있는 음식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너무 행복하네요~^^

 

2024.08.20 - [맛집] - 양양 동호해변 근처 물회 맛집 수산항물회

 

양양 동호해변 근처 물회 맛집 수산항물회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지난 양양 여행 포스팅에 이어물회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물회 조와하는 사람 손 !!!!!!! 고기파인 저도 물회 참 좋아하는데요~~여기저기 물회를

ysourstory.tistory.com

 

2024.08.19 - [여행] - 강원도 양양여행 여름 물놀이 동호해변 인구해변

 

강원도 양양여행 여름 물놀이 동호해변 인구해변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강원도 양양 ~~  저희는 이번에 강원도 양양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 ❤️❤️저는 강원도는 정말 많이 가봤지만강원도 양양에는 가볼 기회가 없었던

ysourstory.tistory.com

 

평일엔 여자친구는 퇴근 후에 필라테스 강사로 일을 합니다!!

그래서 저희 블로그에는 운동 관련글도 올라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저희 커플은 아주아주 열심히 살고 있어요!ㅎㅎ

그래서 저는 퇴근 후 여자친구 필라테스 수업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생활맥주 당산역점에서 맥주 한잔을 했습니다!

여자친구와 함께 맛있는 안주와 맥주 한잔은 행복이네요~^^

 

퇴근 후, 하루일과를 마무리하기 좋은 술집 생활맥주 당산역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 2차로도 좋은 술집이에요!

 

생활맥주
생활맥주


퇴근 후 맥주 한잔 생활맥주 당산역점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45길 1 당산 삼성쉐르빌

영업시간: 15:00 ~ 02:00 주말만 14:00 오픈

전화번호: 02-2631-6768

특이사항: 대형 스크린이 있어 축구 보기 좋은 맥줏집

 

대형 스크린이 있어서 축구 술집으로 추천드려요!

실내는 공간이 넓고 테이블도 넓어서 단체, 모임으로 가도 좋을 거 같습니다!

 

아쉽게도 주차는 따로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네요ㅠㅠ

 

메뉴

생활맥주 메뉴

메뉴를 보니 다양한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가 있네요!!

생활맥주는 안주 맛집으로 유명한 맥주집 이신 거 아시죠?!!

 

짠!

앵그리버드 크런치 순살

치즈볼 3개

생활맥주 2개

흑맥주 1개

 

저희는 간단하게 주문을 했습니다!

 

기본안주
기본안주셋팅

생활맥주 기본안주

기본안주로 팝콘과 치킨소스와 쌈무와 함께 티슈, 물티슈를 주시네요!

 

와 잠깜....

기본안주 팝콘이 너무 맛있어서 2번은 리필한 거 같아요.....

진짜 팝콘하고 맥주만 먹어도 괜찮을 거 같다는 생각도 했어요ㅋㅋㅋ

 

진짜 팝콘 맛집!!!!

 

생활맥주

시원한 맥주

치킨과 치즈볼이 나오기 전에 맥주를 먼저 주셨어요!

 

시원하게 맥주 한잔~!!!

꺄~~~~~~~~~~~

 

맥주

 

치즈볼과 치킨

 

순살치킨과 치즈볼

반응형

드디어 메인메뉴 등장!

 

역시 생활맥주는 안주맛집답게 치킨하고 치즈볼이 너무 맛있네요!

 

치킨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네요!

소스가 매우면서 새콤달콤하면서 중독성이 있어요!!ㅎㅎㅎ

 

제 여자친구는 너무 매워서 양파소스를 따로 달라고 해서 먹었지만…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솔직히 제가 다 먹어버리긴 했어요…ㅋㅋㅋㅋㅋ

 

 

퇴근 후 당산 생활맥주

퇴근 후, 하루일과를 마무리하고 맥주 한잔은 행복인 거 같아요!

 

저도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평일 밤에 맥주 한잔을 한 거 같은데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역시 생활맥주는 안주맛집 인정해야겠어요!ㅎㅎ

 

여러분들도 퇴근 후, 하루일과를 잘 마무리하고 가족, 연인, 친구들과 맥주 한잔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 추천!

 

2024.08.16 - [맛집] - 쯔양이 추천한 압구정 한우 곱창 맛집 탐방

 

쯔양이 추천한 압구정 한우 곱창 맛집 탐방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 남녀노소 곱창은 다들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죠!! 저는 돼지곱창, 소곱창 가리지 않고 곱창은 다 좋아하는 거 같아요!!제 여자친구는 돼지곱창보다는 소곱창을 더

ysourstory.tistory.com

 

2024.08.12 - [맛집] - 꽁시면관 본점 명동 도삭면맛집 추천

 

꽁시면관 본점 명동 도삭면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용~??벌써 입추가 지났다고 하네요 !쪄 죽는 여름이었는데 벌써 입추가 지났다고 하니아직도 너무 덥지만약간 아쉬운 마음도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