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강화도 여행을 하면서 찾은 맛집 쌈밥이네 탐방

yolostroy 2024. 8. 18. 17:48

 

안녕하세요!!^^

Y&Sstory Y입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강화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강화도로 여행은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너무 좋네요♡

사실 저희 아버지가 해병대 나오셨는데 강화도에서 근무를 하셨다고 어렸을 때 몇 번 온 거 같기는 한데 여행으로는 처음이네요!!^^

 

한국사람들 중에 쌈이랑 먹는 밥을 싫어하시는 분이 계신가요?!

 

평소에 야채, 채소를 먹을 일이 많이 없어서 여행을 왔을 때 건강한 한식을 많이 찾는 거 같아요!

다양한 야채와 채소를 먹을수 있는 쌈밥은 사랑이죠!!♡♡ㅋㅋ

 

강화도 여행중에 주변에 맛집검색으로 알게 된 쌈밥 맛집 쌈밥이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MI로 쌈밥이네 사장님이 여자친구보고 너무 이쁘다고 칭찬도 해주셨어요!!

 

여수 여행 시리즈 1탄도 놀러 오세요~^^

2024.08.06 - [여행] - 여수순천 2박 3일 여행 추천맛집 1탄 ㅣ 정다운식당 모이핀

 

여수순천 2박 3일 여행 추천맛집 1탄 ㅣ 정다운식당 모이핀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찜통더위..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용?저는 지난 주말에 친구들과 여수로 짧은 여름휴가를 다녀왔어용 ㅎㅎ그동안 짝꿍이 저의 여수여행을 계속해서스포해

ysourstory.tistory.com

 

쌈밥이네

 

인천 강화도 쌈밥이네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674 쌈밥이네

영업시간: 09:00 ~ 19: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032-201-1161

특이사항: 주차가능, 포장, 예약, 무한리필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은 필수인 거 같아요!

하지만 식당 회전율이 빨라서 10~20분 정도만 기다리면 되는 거 같아요.

 

아 그리고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입니다!

 

반응형

메뉴

쌈밥 메뉴

쌈밥이네 가격, 메뉴입니다.

다양한 쌈밥 정식메뉴들이 있네요!!

 

제가 다른 분들 주문하는 것을 보니까 매콤제육을 주문하시는 분이 많은 거 같았습니다.

커플은 커플세트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희 커플은 커플세트를 주문시켰습니다!^^

 

이용안내

이용안내

매장 특성상 정식 메뉴 1인 1 주문은 필수입니다.

웨이팅이 길기 때문에 들어가겨서 예약을 하고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셔야 돼요~^^

대기시간이 조금 길어질 수도 있어서 매장 앞에 의자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야채&채소

 

야채&채소

 

커플세트

저희는 커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매콤제육과 돌솥밥

다양한 채소

 

주문하고 몇 분 뒤면 음식이 빠르게 나오더라고요!

아주 좋았습니다!

 

채소, 야채는 셀프바가 있어서 드시고 싶은 채소, 야채들을 빈 그릇에 가득 담아 오시면 됩니다!

우리도 다양한 야채를 가득 담아서 먹었어요!!

 

쌈밥
쌈밥

 

쌈밥

쌈밥을 주문하면 우렁강된장이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데 돌솥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육볶음도 살짝 매콤해서 다양한 야채, 채소와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한테는 담에 또 오고 싶은 맛집입니다! 강추!!!

 

강추 맛집!!!

2024.07.30 - [맛집] - 3탄 맛집 추천!! 홍대 맛집 또 보겠지 떡볶이집!

 

3탄 맛집 추천!! 홍대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

안녕하세용 ❤️ Y&Sstory S에요 ^^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저는더위가 너무 힘든 요즘이네용 ㅠ습한 날씨 때문에 불쾌지수가 너무 높아지는 것 같아요 ㅠㅠ이런 날씨는 더 잘 먹어야하지 않

ysourstory.tistory.com

 

카페
카페
카페

 

점심식사 후 후식

저희는 쌈밥이 네 서 맛있게 밥을 먹고 후식으로 캠핑카페를 갔습니다!

맛있게 먹고 마시는 아메리카노는 보약이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 추천^^]

 

2024.08.16 - [맛집] - 쯔양이 추천한 압구정 한우 곱창 맛집 탐방

 

쯔양이 추천한 압구정 한우 곱창 맛집 탐방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 남녀노소 곱창은 다들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죠!! 저는 돼지곱창, 소곱창 가리지 않고 곱창은 다 좋아하는 거 같아요!!제 여자친구는 돼지곱창보다는 소곱창을 더

ysourstory.tistory.com

 

2024.08.12 - [맛집] - 꽁시면관 본점 명동 도삭면맛집 추천

 

꽁시면관 본점 명동 도삭면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용~??벌써 입추가 지났다고 하네요 !쪄 죽는 여름이었는데 벌써 입추가 지났다고 하니아직도 너무 덥지만약간 아쉬운 마음도

ysourstory.tistory.com

 

2024.08.05 - [맛집] - 갈매 식물이 가득한 식물카페 핀다담 탐방

 

갈매 식물이 가득한 식물카페 핀다담 탐방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 요즘 날씨가 후덥 져서 시원한 실내를 찾을 수밖에 없네요ㅜㅜ야외활동하다가 더위걸려서 죽을지도 모르는 날씨네요..ㅜㅜ 제 여자친구도 어제 여수에서 돌아오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