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갈매 식물이 가득한 식물카페 핀다담 탐방

yolostroy 2024. 8. 5. 21:28

안녕하세요!^^

Y&Sstory Y입니다!!

 

요즘 날씨가 후덥 져서 시원한 실내를 찾을 수밖에 없네요ㅜㅜ

야외활동하다가 더위걸려서 죽을지도 모르는 날씨네요..ㅜㅜ

 

제 여자친구도 어제 여수에서 돌아오자마자 서울 왜 이렇게 습하고 덥다고 입이 삐쭉 나오더라고요!!!ㅋㅋㅋ

 

제 친구중에 한 명은 제가 이번에 여자친구랑 휴게 계획이 없냐고 물어봤어요!!

제 친구가 지금 휴가 가면 싸울까 봐 계획이 없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

진짜 누구랑 싸울수도 있는 날씨 긴하네요ㅋㅋㅋ

 

자 이제 본론으로

 

여러분들은 식물카페를 좋아하시나요?!

 

제 여자친구는 식물도 좋아하고 키우기도 해서 식물카페를 좋아합니다!!^^

더운 날씨에 카페데이트로 딱 좋은!!!

 

구리시 갈매동에 위치한 식물카페 핀다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름 맛집 추천

2024.08.01 - [맛집] - 6탄 목동 오목교 가성비 꼬치 맛집 단토리

 

6탄 목동 오목교 가성비 꼬치 맛집 단토리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휴가철이라 너무 놀러 가고 싶은 요즘이에요 !!내일부터 짧은 여행을 떠나니 기분이넘 좋네요 흐흐 저와 제 짝꿍은 매주 2회 요가를 같이 다니고 있어요끝나

ysourstory.tistory.com

 

핀다담

 

갈매 식물카페 핀다담

짠!!

 

카페 입구부터 이색적인 식물들로 가득하네요!!

왠지 모르게 식물들로 가득하니 기분이 맑아지는 기분이네요ㅎㅎ

실내로 들어가면 더 이색적이고 이쁜 식물들이 가득하답니다!!

 

식물들과 함께 힐링을 보내며 강아지도 함께 올 수 있는 애견동반카페입니다!

귀여운 강아지들도 볼 수 있어요!!^^

 

6인 테이블과 2~3인 테이블도 있어서 여러 명이 가셔도 좋고 2~3인으로 가셔도 널찍하고 편하게 앉으실 수 있습니다!!

 

핀다담 오시는 길

영업시간: 11:30 ~ 19:00 (월요일 휴부)

주소: 경기 구리시 갈매순환로 204번 길 8-66 식물카페 핀다담

전화번호: 0507-1331-2751

애견 동반 가능 카페

 

 

핀다담 메뉴

짠!

 

핀다담에 메뉴판도 이쁘게 꾸며놨네요!!

여기는 아주 볼거리들이 많네요!!ㅋㅋㅋㅋ

 

자! 메뉴판을 보니 우리가 아는 카페메뉴들은 기본적으로 다 있네요!

핀다담 시그니쳐 메뉴들은 핀다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커피

 

반응형

우리의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2

솔트캐러멜 젤라토 크루아상

 

역시 하루에 시작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한잔이죠!!

시원한 아아 한입을 마시니 온몸에 신경이 되살아난 기분이었습니다!!!^^

기분 UP!!

 

핀다담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솔트캐러멜 젤라토 크루아상은 비주얼에서 보듯이 아주 달달하고 정말 맛있어요^^

 

크로아상하고 젤라토의 조합이 이렇게까지 좋을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디저트

 

여자친구와 커피를 마시면서 핀다담 실내에도 이색적이고 희귀한 식물들을 많이 키우고 있어서 구경도 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 거 같아요!!

 

 

 

이색적인 카페나 식물들을 좋아하신다면 구리시 갈매동에 위치한 핀다담 가보시면 정말 정말 좋을 겁니다!

저를 믿으세요!!^^

 

담에도 맛있고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8.05 - [여행] - 삶의 질을 높이는 여행이 필요한 이유?

 

삶의 질을 높이는 여행이 필요한 이유?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 요즘은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정말 많죠!여행을 떠날 때 사람들은 가족, 여자친구, 남자친구,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죠! 사람들 마다 여행을 떠나면서 다른 이유와

ysourstory.tistory.com

 

2024.08.04 - [맛집] - 김포 이쁜 카페 베이콜로지 빵학개론

 

김포 이쁜 카페 베이콜로지 빵학개론

안녕하세요! Y&Sstroy 입니다!벌써 2024년이 7월이 지나고 8월이 왔네요......요즘 정말 우리나라가 동남아랑 비슷한 날씨인 거 같네요...동남아를 가본 적이 한 번도 없지만 사람들이 우리나라가 동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