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 이쁜 카페 베이콜로지 빵학개론

yolostroy 2024. 8. 4. 02:57

안녕하세요! 

Y&Sstroy 입니다!

벌써 2024년이 7월이 지나고 8월이 왔네요......

요즘 정말 우리나라가 동남아랑 비슷한 날씨인 거 같네요...

동남아를 가본 적이 한 번도 없지만 사람들이 우리나라가 동남아 날씨처럼 된다고 하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습하고 덥고....불쾌지수가...... 휴........

그리고 요즘 한창 성수기 시즌이라서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네요....

 

제 여자친구는 친구들과 여수에서 아주 열심히 놀고 있습니다!ㅎㅎㅎㅎㅎ

음... 저는 바빠서...... 일하고.... 일하고... 일하면서 7~8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는 9월 말 ~ 10월 초쯤 여자친구와 휴가를 다녀올 생각입니다!

 

2024.07.23 - [여행] - 5가지 후회 없는 일본 여름 여행지 BEST!

 

5가지 후회 없는 일본 여름 여행지 BEST!

안녕하세요! Y&Sstory입니다^^ 요즘 비행기표값이 저렴해지면서 국내보다는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여름이 다가오면 일본은 그 어느 때보다도 매력적인 여행지로 떠

ysourstory.tistory.com

 

 

구독자님들도 휴가를 잘 다녀오셨나요? or 휴가 계획은 잘 세우셨나요?ㅋㅋㅋ

 

자 그럼 이제 본론으로 가보죠!!

 

김포에 24시 운영하는 카페 베이콜리지 빵학개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소소한 저의 커플에 일상에 일부분을 다뤄볼까 합니다!

 

카페

 

김포 카페 베이콜로지 빵학개론

짠!!!

저희 커플은 토요일 주말에 이쁜 카페에 놀러 갔습니다!

 

할 일도 있고 이쁜 카페도 보러 갈 겸 겸사겸사 김포로 출발!!!

목동에서 김포까지는 30분 정도 걸리네요... 다행히도 차가 안 밀려서 30분이지 차가 밀리면 40~50 정도 소요될 거 같아요ㅎㅎ

 

여기는 김포에 베이콜로지 빵학개론 카페입니다!

24시 카페를 운영하고 다양한 빵 하고 커피들이 있고 이쁜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위치: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전호리 640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전화번호: 1899-3834

 

 

카페 야외

 

짠!! 

카페 야외도 정말 이쁘게 테이블들이 있고 뷰도 정말 이쁘네요ㅎ

 

그리고 카페 옆에는 요트장도 있고 아웃렛도 있어서 근처에 볼거리도 많더라고요!!!

저희 커플이 갔을 때 운이 좋게도 요트에서 불꽃축제를 해서 불꽃 구경도 했습니다^^ 최고!!

 

아쉽게도 제가 불꽃놀이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ㅠ 아쉽...

그리고 24시간 운영하다 보니 카페를 나갔다 들어오는 시스템이 약간 복잡하더라고요...

개인카드를 등록하고 개인카드를 찍고 나갔다가 하느 시스템인데... 처음에는 당황해서 다른 분들이 나갔다 들어갔다 하실 때 따라나갔다 들어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같은 사람이 한둘이 아니긴 했어요ㅋㅋㅋ

 

밤에 드라이브도 할 겸 커피도 마실 겸 24시간 운영되는 카페여서 너무 언제든지 올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너무 만족!!!!

비빔국수

 

짠!!

저희 커플은 카페서 할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밤 11시쯤? 지났더라고요....

김포에서 집으로 오는데 차가 안 밀리고 밤이라서 그런지 금방 집에 돌아왔어요!!ㅎㅎ

 

저녁을 안 먹어서... 돌아오는 길에 너무 배가 고파서 운동이 너무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

운전도 배가 든든해야 될꺼같아요ㅋㅋㅋ

음.. 돌아오는 길에.. 밖에서 사 먹기엔 너무 늦었고 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저희 여자친구 어머니께서 비빔국수를 해주셨어요!!!!ㅎㅎ

직접 면을 삶아서 계란 하고, 오이와 여러 채소로  만들어주신 어머니표 비빔국수!!!!!!!

 

맛은??? 최고입니다!!!!!ㅎㅎ

담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최고고고!!!!

 

비빔국수

비빔국수 야식!!

비주얼이 아주 먹음직스럽지 않으세요???

 

여자친구 어머니께서 밤늦게 비빔국수를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동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ㅎㅎ

 

휴.... 지금 다시 봐도 군침이 너무 도네요!ㅎㅎㅎ

핫바

 

저희 커플은 배가 너무 고파서 집에 들어오는 길에 편의점에서 핫바와 닭다리를 사서 왔습니다ㅋㅋ

역시 밥은 제시간에 챙겨 먹어야 됩니다....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사진에 핫바와 닭다리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편의점 음식입니다!!ㅎㅎㅎ

 

CU 핫바, 닭다리라서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맛있어요!!ㅎ

 

비빔국수 & 핫바

 

짠!

핫바와 닭다리와 비빔국수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핫바에 느끼함을 비빔국수와 싹 잡아주는 느낌??ㅎㅎ

 

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맛을 표현하기가... 정말 힘드네요...ㅋㅋㅋ

아마도 저의 표현력이 많이 부족한 거 같아요!!ㅠㅠㅠ

 

그래도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ㅎ

 

비빔국수

 

핫바 한입, 비빔국수 한입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핫바와 비빔국수 닭다리를 다 먹었습니다!!ㅎㅎ

 

어머니께서 밤늦게 주신 비빔국수를 먹으니 너무너무 든든했습니다!!ㅎㅎ

 

이날 김포에 이쁜 카페도 가고 카페에서 불꽃놀이도 보고 할 일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이쁜 뷰도 어머니가 해주신 비빔국수도 먹고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ㅎㅎ

 

행복은 멀리 있지 않다는 말이 생각나네요!^^

 

 


찐맛집 추천^^

 

2024.08.01 - [맛집] - 6탄 목동 오목교 가성비 꼬치 맛집 단토리

 

6탄 목동 오목교 가성비 꼬치 맛집 단토리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휴가철이라 너무 놀러 가고 싶은 요즘이에요 !!내일부터 짧은 여행을 떠나니 기분이넘 좋네요 흐흐 저와 제 짝꿍은 매주 2회 요가를 같이 다니고 있어요끝나

ysourstory.tistory.com

 

2024.07.30 - [맛집] - 4탄 목동 맛집 만복순댓국 탐방

 

4탄 목동 맛집 만복순대국 탐방

우리들의 이야기 4탄 목동 맛집 탐방!안녕하세요!! Y&Sstory입니다. 여름철 휴가가 다가오네요!!!ㅎ요즘 하루하루 바쁘게 살고 있어서 휴가는 9월쯤  다녀올 예정입니다ㅠㅠ제 여자친구는 2박 3일

ysourstory.tistory.com

 

2024.07.30 - [맛집] - 3탄 맛집 추천!! 홍대 맛집 또 보겠지 떡볶이집!

 

3탄 맛집 추천!! 홍대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집!

안녕하세용 ❤️ Y&Sstory S에요 ^^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저는더위가 너무 힘든 요즘이네용 ㅠ습한 날씨 때문에 불쾌지수가 너무 높아지는 것 같아요 ㅠㅠ이런 날씨는 더 잘 먹어야하지 않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