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생일에 다녀온 삼성동 맛집 한우 코스요리 룸식당 모도우 삼성점 !

shs622 2024. 7. 31. 10:31

 
안녕하세용 ❤️
Y&Sstory S에요 ^^
 

 
 
전국적으로 장마가 종료되었다는 소식이에요 !!
이제 본격적으로 폭염이 시작된다는 기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네요 😭

 

 

무더운 여름 같이 잘 보내봐요 ❤️

 

 
오늘은 얼마전 저의 생일날 다녀왔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구 해요 !
남자친구와 같이 다녀왔던 한우 코스요리 맛집이었는데요
 
 

삼성동에 있는 모도우 삼성점에 다녀왔어요 !

 
 
모도우는 모든 좌석이 으로만 이루어져있어서
아주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그래서 상견례나 칠순잔치 등 기념일에 방문하기 좋고
거래처 미팅이나 단체 회식하기에도 너무 좋아보였어요 👍
 

 


 

모도우 삼성점

  • 영업시간 11:30-22:0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라스트오더 21:00
  • ※주차가능※

 

 
 
 

BREAD & BUTTER

 

모도우는 와인 콜키지 프리라고 해요!
 
바로 앞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에서 마침 와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와인 한병 골라서 방문했답니당 ㅎㅎ
고기와 곁들일 와인 가져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당일이 생일이었는데
기분이 너무 좋았네용 

 

 
저희는 모도우 디너 시그니처코스
한우 160g으로 주문했어요
.
.
.
.

.

 

모도우 디너 시그니처코스♡

타락죽

 
 
밤을 갈아서 만든 밤죽이에요
후레이크도 말린 밤을 올려서 너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
너무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스타터로 너무 좋았어요 😍
 
 

숙성회와 제철나물

 
 

이어서 나온 숙성회와 제철나물인데요 !
단새우, 숙성회, 우니, 토마토에 해초가 올려져 있는 바다 한상 메뉴
 
소스와 곁들이니 더욱 감칠맛이 나서 좋았어요
우니를 정말 좋아하는데
우니도 같이 맛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저는 천천히 음미하며 먹고 있는데
남자칭규는 다먹고 앞에서 구경중이네용 ㅎㅎ
(맛을 음미하라구우~)
 
 

한우 네품

 
 
저는 다 먹기도 전에 바로 한우 네품이 나왔어요 !!
 
한우네품은
안심 샌드 / 족편 / 볏짚구이 편채 / 육회와 김부각 (시계방향)
 
이렇게 4개 구성으로 나온 메뉴에요
사진에 안담기지만 플레이팅이 정말 화려하고
음식이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효과가 있었어요 !!
 
네가지 모두 정말 맛있었는데
저는 안심 샌드가 정말 맛있더라규용 👍
 
 

전복 새우 튀김

 
 

맛을 너무 음미하는건가..
다 먹지도 못했는데 나온 전복 새우 튀김이에요 !! ㅎㅎㅎ
 
전복 사이에 새우를 넣고 튀겨 감태를 올린 메뉴 !
 
아래 깔린 소스는 전복 내장 소스에요
전복과 새우를 한번에 내장 소스에 찍어서 한번에 먹으면
그 식감이..말로 표현이 안되는 그런 맛...
너무...맛잇..어..... 😍 😍
 
 

제철 생선 구이

 

이제 속도가 붙기 시작했어요
다음 음식을 기다리니 제철 생선 구이가 나왔어용 ㅎㅎ
 
아래 바질 리조또를 깔고 위에 조린 무를 올리고
농어를 마지막 위에 올린 메뉴에요 !
 
껍질 부분은 바삭하고 살은 너어무 부드러웠어요 👍
어쩜 이런 조합을 만들어내시는지..
존경합니댜아 😍
 
 

갓 동치미 국수

 
 

슬슬 배가 조금씩 차기 시작하는데
갓 동치미 국수가 나왔어요 !
 
다음 메뉴를 미리 보지 않고 다음 메뉴를 궁금해하면서
기다리는 재미도 있더라규용 흐흐흐
 
갓 동치미 국수는
동치미 국물로 육수를 내고
고명으로 갓김치가 올라간 메뉴에요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해서
고기 먹기 전 메뉴라는걸 알 수 있었어요
 
이제 고기를 먹어야 하기 때문에 저는 맛만 보고
남자친구에게 toss 했어요 !
 

1++ 한우 모듬 구이

 

드디어 Main

1++ 한우 모듬 구이가 나왔네요오

마블링 뭐냐규
 
저희는 워낙 잘먹어서 160g으로 주문했고
양이 많아서 못먹을 줄 알았는데
남길 우리가 아니었어요 ㅎㅎ
(자랑스럽다 내자신과 내남자칭규 ❤️)
 
안심 / 채끝 / 살치살 or 새우살
구성으로 나온 메뉴에요
 
가니쉬로는 마늘과 버섯, 호박, 아스파라거스가 나옵니다
 
 

 

 

 

정신없이 고기를 먹고있으면

마지막 메뉴가 나옵니당

 

 

한우 미역국 반상

 

 

생일상을 받았네용 ㅎㅎ

한우 구이와 같이 먹을 수 있는

한우 미역국 반상이에요 !

 

미역국에도 고기가 정말 많았고

제가 좋아하는 아주 진한 국물베이스였어요 👍

같이 나온 반찬들도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답니당 ㅎㅎ

 

특히

오이무침 꼭 4번 5번 드세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각 메뉴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

 

 

 

 

 

예약할 때 생일이라고 메모 남겨놓았는데 

생일레터링 서비스를 주셨어요 !!

덕분에 너무 즐거운 생일을 보냈어요 ❤️

 

 

오늘의 디저트 & 다과

 

 

마지막 디저트 메뉴인

오늘의 디저트 & 다과에요

 

오미자 소르베식혜 젤리 / 팥양갱

 

저 소르베는 달콤 상콤해서

마지막 마무리로 너무 좋았어요

너어어어무 맛있었답니당 👍

 


 

 

재료도 너무 신선하고 구성까지 너무 알차서

눈도 입도 너무 즐거운 식사였어요 !

 

이미 상견례 식당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특별한 날에 이벤트로 가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

 

 

 

 

정말 너무 신나고 즐거웠던

생일을 보냈네요

(감출 수 없는 내표정><)

❤️ ❤️ ❤️

 

삼성역 한정식 룸식당

삼섬역 상견례 식당을 찾으신다면

모도우 삼성점을 추천드려요 !!

 

https://app.catchtable.co.kr/ct/shop/modowoo_samseong

 

모도우 삼성점

1++ 한우와 퓨전 요리 전문 프리미엄 다이닝

app.catchtable.co.kr

 

 

캐치테이블로도 예약이 가능하니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2024.07.24 - [운동] - [운동리뷰] 기구필라테스 4년 리얼 후기 !!!!

 

[운동리뷰] 기구필라테스 4년 리얼 후기 !!!!

안녕하세용 ❤️ Y&Sstory S에요 ^^ 제가 필라테스를 한지 벌써 4년이 넘었네요 꾸준히 해왔고 앞으로도 꾸준할 예정인 저의 최애 운동필라테스 후기를 적어봅니당 ! 저는 유연성이 전혀 없는 몸이

ysourstory.tistory.com

 

2024.07.26 - [운동] - 요가&필라테스 운동복 브랜드 추천 ❤️

 

요가&필라테스 운동복 브랜드 추천 ❤️

안녕하세용 ❤️Y&Sstory S에요 ^^ 날씨가 정말로다가 너무 덥네요...이렇게 더워도 되나 싶을 정도인데요 ㅠ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고 운동도 같이 해요! (이 정도면 거의 운동전도사..헿) 그래서

ysourstory.tistory.com

 

2024.07.20 - [운동] - [운동리뷰] 요가 4~5년 리얼 후기 !!!!!

 

[운동리뷰] 요가 4~5년 리얼 후기 !!!!!

안녕하세요 ❤ 지난 포스팅 요가와 필라테스의 차이점에 이어 오늘은 저의 다년간의 운동생활과 운동후기를 공유하려 해요 ~!  저는 대학시절 취업을 준비하며 다이어트에 목숨을 걸고...체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