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명동 프리미엄고기 맛집 우형제

yolostroy 2024. 10. 22. 11:47

안녕하세요!^^

Y&Sstory Y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ㅠ

환절기라서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도 많은 거 같아요.

저도 요즘 코감기, 목감기 때문에 죽겠네요ㅠㅠ

항상 건강 잘챙기세요!!^^

 

자 그럼!

회식 또한 근무다라는 기분으로 퇴근 후에 회식장소로 한우&와인을 마실 수 있는 우형제로 향했습니다!

 

Y&S커플의 서울명동 맛집 추천

2024.09.03 - [맛집] - 서울 명동 노포 숨은 맛집 삼보식당 탐방

 

서울 명동 노포 숨은 맛집 삼보식당 탐방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이제 무더운 날씨가 풀리고 가을이 오나 봐요!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기는 오랜만이네요^^제 여자친구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요즘 기분이 너무 좋네요! 자

ysourstory.tistory.com

 

2024.08.26 - [맛집] - 서울 종로 익선동 샤부샤부 맛집 온천집 탐방

 

서울 종로 익선동 샤브샤브 맛집 온천집 탐방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 벌써 8월이 끝나가네요...정말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흐르는 거 같아요ㅠㅠ곧 여름도 지나고 가을이 오겠네요!^^가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날씨입니다~^^ 자 그럼

ysourstory.tistory.com

 

입구
우형제

회식장소로 좋은 고깃집 우형제

명동역 8번 출구 바로 옆에 지하에 위치한 우형제

한우 맛집 우형제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127 지하 1층

전화번호: 0507-1391-0742

영업시간: 매일 15:00 ~ 23:00 라스트오더 22:30 (명절, 공휴일도 정상영업)

특이사항: 단체예약가능, 주차가능

 

명동역 8번 출구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이 혼잡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식당 건물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예약은 여기서!

https://naver.me/FJiFmxUR

 

우형제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우형제 내부

우형제 내부와 메뉴판

우형제 들어가는 입구에 우형제에 간판이 보이며 지하로 내려가는 길 앞에는 명동에는 외국인손님이 많다 보니 한영으로 되어있는 메뉴판도 보이네요!

계단을 내려와 식당 내부로 들어가니 깔끔하게 정렬된 와인과 테이블들이 보이네요!

 

와인

 

고기도 판매하지만 샴페인, 레드와인, 화이트와인도 비롯해 다른 주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고깃집답게 와인을 따로 준비해 가셔서 콜키지도 가능합니다.

 

콜키지 굿~~~ㅎ

 

 

저희는 8명 예약을 해서 오자마자 세팅된 룸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룸안도 분위기도 좋고 널찍하고 깔끔해서 좋았네요!

 

 

메뉴판

 

메뉴판을 보니 고기 원산지와 가격표가 잘 정리되어 있고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판매하네요!

명동 특성상 외국분들이 많다 보니 외국어와 함께된 메뉴판이 많은 거 같아요.

 

고깃집 분위기도 좋고 와인을 좋아하는 제 여자친구와 함께 한 번 더 오고 싶네요~^^

 

고기

고기와 와인

주문은 각각 테이블마다 있는 탭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와인

 

우형제 사장님이 화이트와인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친절하고 젠틀하신 사장님~~~^^

 

오 그리고 여기서 상무님이 와인을 받는 법도 가르쳐주셨어요~~ 사회생활ㅋㅋㅋ

 

진갈비

바로 우리 테이블은 진갈비살 6인분 주문!

진갈비

 

우형제 진갈비는 먹는 순간 입안에서 살살 녹으며 육즙이 입안에 쫙 펴지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어요!

 

꼭 방문하신다면 진갈비를 추천드려요^^

 

이날 저희는 8명이서 180만 원어치를 먹었네요 그래도 괜찮아 법카니까ㅋㅋ

 

감사합니다^^

 


 

꼭 먹어봐야 하는 맛집 추천^^

 

2024.10.21 - [맛집] - 도곡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브런치 메뉴 추천

 

2024.10.16 - [맛집] - [을지로/광화문] 직장인 점심 고급스러운 국밥 맛집 해봉정육

 

[을지로/광화문] 직장인 점심 고급스러운 국밥 맛집 해봉정육

안녕하세요 ~~Y&Sstory S입니당 💗   이제 제법 아침, 저녁 공기가 차가워져서감기 조심해야겠어요 !!환절기에 언제나 감기에 걸리는 나 ^^감기 조심하세요~~💗 선선해진 날씨에 따땃한 국밥이

ysourstory.tistory.com

 

2024.09.21 - [맛집] - [신풍곱창] 엄마가 추천한 신길동 신풍역 야채곱창 찐찐 맛집!!

 

[신풍곱창] 엄마가 추천한 신길동 신풍역 야채곱창 찐찐 맛집 !!

안녕하세용Y&Sstory S에요💗   벌써 추석연휴가 끝나고 주말이에요 ~~모두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셨나용 ㅎㅎ저는 정말 돼지런한 추석을 보냈어요 !!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인 만큼 찐 맛집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