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길/영등포] 서울3대 삼계탕 N년째 단골 원조호수삼계탕

shs622 2024. 10. 23. 14:12

 

안녕하세요 여러븐!
Y&Sstory S입니당 💗

 
비가 오고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너무 짧은 가을이었네요🥹

 

 
올 겨울 정말 춥다고 하니 다들
겨울 준비 미리미리 잘하셔서
겨울 잘 보내시길 바래요~~❤️
 
컨디션이 안좋다는 짝꿍을 데리고
겨울철 보양식 삼계탕을 먹고 왔어요 !
 
저희 짝꿍은 최강 먹방러이지만
생각보다 맛집을 정말 모르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데리고 다닐 때마다
대만족하는 짝꿍이어서 오히려 땡큐😆
 
최강 먹방러 짝꿍이 인정하는
서울 3대 삼계탕 맛집이라는 그곳
소개해드릴게용
 

 

원조호수삼계탕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276 원조호수삼계탕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 21:00
📞전화번호 : 02-848-2440
 
 

 
 
원조호수삼계탕은 본점 주변으로
4관까지 확장한 삼계탕 맛집이에요 !
 
어렸을 적 방문했을 때는 4관까지 없었던 것 같은데
인기가 점점 많아지면서
하나씩 더 생겨났나봐요 🔥
괜히 서울 서울 3대 타이틀을 단 게 아니겠죵~~
 
여기....
웨이팅 맛집이거든요 ㅋㅋㅋㅋ
주말이고 날이 추워져서 웨이팅이 좀 있겠다
싶었는데 개꿀👍
 
N년째 방문하는 맛집인데 웨이팅 없이
들어간 적은 거의 없었는데
운 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
 
 

 
 
주차는 원조호수삼계탕 뒤쪽으로
대영중학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돼요
 
요기 위치가 살짝 애매해요ㅠ
지하철은 신풍역이랑 가깝지만
그래도 1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삼계탕은 이상하게 춥고 더운 날 먹게 돼서
걸어서는 잘 안 오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옛날엔 좌식이어서 앉아서 먹었었는데
테이블로 바뀌었더라구요 !
 
그래도 신발은 벗고 들어가셔야 해요
 
서울에 신발 벗고 들어가는 곳
많지 않은데 신발 벗고 들어가는 맛집 ㅎㅎ
 
 

 
 
안내해주시자마자
밑반찬이 바로 나왔고
아주 간단하게 나오죠 ㅎㅎㅎ
 
짝꿍은 밑반찬만 보고도 찐이라는걸
알아보더라구요
 
원조호수삼계탕은 삼계탕이 물론 맛있지만
고추장 맛집이랍니다🔥
 
무심하게 나온 오이와 고추
고추장에 찍어먹으면 100번 리필해야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맛있음
 
색깔은 빨개서 매울 것 같은데
전혀 맵지 않아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에요 !
 

 

 

 
 
반찬은 리필이 가능하니
셀프바에서 맘껏 가져오시면 되는데
너무 많이 가져와서 남기는 게 많나봐요ㅠㅠ
언제나 욕심부리지 말고
먹을 만큼만 !!!
 
 

 
 
와.. 언제 삼계탕이 18,000원으로
올랐을까요
 
가격이 좀 있지만
너무 맛있는 들깨삼계탕이에요
 
메뉴는

단일메뉴 !!!

 
고추장 맛집이어서
고추장도 따로 판매를 하네요 ~!
 
 

 
 
원조호수삼계탕은
들깨 삼계탕인데 들깨가 그냥 들어간 느낌이 아니고
거의 죽처럼 정말 찐~한 들깨 삼계탕이에요
 
정말 고소하고 걸쭉하지만
텁텁한 느낌은 전혀 없고 깔끔해서 좋아요
 
그래서 반찬이 필요 없는 느낌이랄까
고추와 오이 그리고 고추장이면
모든 게 해결 ~
 
 

 
 
닭도 정말 부드러워서
그냥 입에 넣으면 알아서 살과 뼈가
분리돼서 알아서
뼈가 입 밖으로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 경험 ㅋㅋㅋㅋㅋㅋ
내가 발라내지 않아도
입 안에서 자연스럽게 발라지는 매직 💗
 
 

 

 

저는 먼저 살을 발라먹고

안에 밥을 국물과 함께 맨 마지막에

죽처럼 먹는 걸 좋아해요 !

 

닭도 크지 않아서 한마리 다 먹을 수 있고

너무 맛있어서

배불러서 못 먹고 나온 적은 한 번도 없었던 것 같네용

ㅋㅋㅋㅋㅋㅋㅋ

 


 

 

<총평>

 

정말 어렸을 적부터 먹어온 삼계탕인데

지금까지도 맛이 변함없이 맛있는

들깨 삼계탕이에요 !

 

변한 거라곤 가격뿐...

 

더 추워지면 또 생각날 것 같아

또 재방문할 것 같아요 !!

 

그때는 사람이 더 많아질 것 같으니

웨이팅 할 각오로 와야겠네요 ㅎㅎ

 

서울 3대 삼계탕 맛집

원조호수삼계탕 리뷰였습니당 💗

 

 

 

2024.09.21 - [맛집] - [신풍곱창] 엄마가 추천한 신길동 신풍역 야채곱창 찐찐 맛집 !!

 

[신풍곱창] 엄마가 추천한 신길동 신풍역 야채곱창 찐찐 맛집 !!

안녕하세용Y&Sstory S에요💗   벌써 추석연휴가 끝나고 주말이에요 ~~모두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셨나용 ㅎㅎ저는 정말 돼지런한 추석을 보냈어요 !!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인 만큼 찐 맛집

ysourstory.tistory.com

2024.10.22 - [맛집] - 서울 명동 프리미엄고기 맛집 우형제

 

서울 명동 프리미엄고기 맛집 우형제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ㅠ환절기라서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도 많은 거 같아요.저도 요즘 코감기, 목감기 때문에 죽겠네요ㅠㅠ항상 건강 잘챙기세요!!^^ 자

ysourstory.tistory.com

2024.10.21 - [맛집] - 도곡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브런치 메뉴 추천

 

도곡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브런치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Y&Sstory S입니당 💗  날이 추워지니 느~끼하고 달~달한 브런치가땡기더라구요(다이어트는 물 건너 간~~~)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종종 가는 브런치 맛집을소개해드리려구해요 💛 흔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