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애견동반이 가능한 신정역 분위기 좋은 카페 : 내작 LP카페

shs622 2024. 8. 28. 13:44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오늘은 즐거운 출근길이었어요😆
저는 날씨 영향을 많이 받는 편이어서
이렇게 맑은 날은 기분이 너무 좋더라규요💗
 
또 즐거운 수요일이네요 ㅎㅎ!
 
어제 수업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새로 생긴 카페를 발견했어용
 
저는 강아지를 키우다 보니
애견동반인 곳을 많이 찾게 되는데
동네에는 많지 않더라구요ㅠㅠ

그 부분이 너무 아쉬웠는데

너무나 반갑게도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
 

 

❤️맛집 추천❤️

2024.08.27 - [맛집] - 목동 숨겨진 핫플 분위기 좋은 맛집 아웃오브오피스

 

목동 숨겨진 핫플 분위기 좋은 맛집 아웃오브오피스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즐거운 주말이 끝나고벌써 화요일이 돌아왔네용 😆 저는 지난 주말 오랜만에 가족들과외식을 하기 위해동네 맛집을 알아보던 중에몰랐던 핫플을 발견했

ysourstory.tistory.com

2024.08.26 - [맛집] - 서울 종로 익선동 샤브샤브 맛집 온천집 탐방

 

서울 종로 익선동 샤브샤브 맛집 온천집 탐방

안녕하세요!!^^Y&Sstory Y입니다! 벌써 8월이 끝나가네요...정말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흐르는 거 같아요ㅠㅠ곧 여름도 지나고 가을이 오겠네요!^^가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날씨입니다~^^ 자 그럼

ysourstory.tistory.com

2024.08.23 - [맛집] - 하이디라오 명동점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방법 & 메뉴 후기

 

하이디라오 명동점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방법 &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 Y&Sstory S에요 ^^ ❤️   드 ! 디 ! 어 !Friday 네요~~ 이번주는 조금 힘든 한 주였던 것 같아용🥲다들 이번주 잘 보내셨나용~💗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라 !!먹어야 힘이 나죠 ㅎㅎ

ysourstory.tistory.com

 


 

NAEJAK : 내작

 
*영업시간 : 금 ~ 수 11:00 ~22:00 , 매주 목 휴무
*위치 : 서울 양천구 오목로 174 1층 
*전화번호 : 0507-1472-2750
*애견동반가능*
💗

 

수업을 끝내고

바로 모찌를 데리고
카페에 들러보았어요 🐶
 

 

 

https://map.naver.com/p/entry/place/1311235978?lng=126.8568802&lat=37.5249378&placePath=%2Fhome&searchType=place&c=15.00,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내작

 
위치는 신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 1분
접근성이 아주 좋네용 👍
 
9시가 훨씬 넘었던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
10시 영업마감인데 아직 멀게 느껴졌어요 ㅎㅎ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레트로 갬성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였어요
 
바로 입구 쪽으로 LP판이 눈에 들어왔어요
그리고 카페음악을 LP로 
틀어주시더라구요 !!

음악이 끝나면 맞춰서 LP를 손수 바꿔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운드가 좀 다른다는 느낌이었어요


LP여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약간 영화 속에 나오는 음악을
듣는 느낌이었어요 ㅎㅎㅎㅎ
LP를 거의 들을 일이 없어서
거의 처음 듣는 것 같았는데
사운드가 되게 좋다 느껴졌어요 👍
 
 

 

 
한쪽 벽면에는 이렇게 만화책들도
진열되어 있더라구용ㅎㅎ
레트로 갬성 굿~~
 
 

모찌 안뇽~

 
 

오픈되어 있는 주방 쪽에도
와인병들과 위스키병들로
진열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용
(ㅋㅋㅋ모찌안뇽💗)
 
 


 
카페와 바를 같이 운영하는 곳이다 보니
주류도 종류가 많았어요 !
 
저녁에 한잔하러 와도 좋을 것 같네용👍
 
저는 너무 늦은 저녁이어서
아이스 캐모마일 한잔을
시켜서 모찌와 데이트를 했어요
 
 

아이스 캐모마일

 
 

저녁이라 커피는 못 마시고
와인 한잔이나 위스키를
마셔보고 싶었지만...
꾹 참고
#아이스 캐모마일
 

 
 
같이 제대로 사진 한번만 찍자..
모찌는 신기하게
카메라를 절대로 안보더라구요 ㅎㅎㅎ
찍고 싶은 언니와
카메라는 죽어도 안보는 모찌의
햄복한 데이뜌🐶💗
 
 

 

 

 

모찌는 제 무릎 위에 앉는 걸

참 조와해요

언니 무릎이 젤 조와💗

 

 

 

 

카운터 옆으로 오면 이렇게

작은 공간에 테이블이 또 있더라구요 !

 

혼자 조용히 책 읽거나

일하기 좋은 공간일 것 같아요 👍

 

디저트류도 있었는데 저녁시간이어서 그런지

많이 없더라구요 ㅠ

 

주말이나 평일 조금 일찍 다시 방문해보려구요 !

 

 

 

 

빙수도 있더라규요~~

심지어 실타래빙슈~~

(여기 빙수도 있네~짝꿍아)

 

저는 우리 모찌와 여기를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주변에 애견동반인 곳이 많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구

빙슈도 있고

슈박쥬스도 있어서

더 좋아아아아아 😆

 

신정역 주변 분위기 좋고

맛있고 음악 좋고

댕댕이도 보고 싶으신 분들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