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겨울철 체력보충을 위한 음식 회현 맛집 장어시대 남대문점

yolostroy 2024. 9. 28. 09:12

안녕하세요!!^^

Y&Sstory Y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려니 어색하네요.

항상 여자친구가 글을 쓰느라 고생하는 중이에요ㅠㅠ 최고^^

 

요즘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온 거 같네요. 아침하고 저녁엔 날씨가 쌀쌀해져서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도 많은 거 같아요ㅠㅠ

항상 감기조심하시고 건강 잘챙기세요^^

 

자 그럼!!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지친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서 퇴근 후에 장어를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 원기회복과 체력보충을 위한 음식 남대문시장의 장어 전문점 장어시대를 소개해드릴게요.

 

퇴근 후에 꼭 가봐야 하는 맛집 추천

2024.08.29 - [맛집] - 종로 익선동 MZ핫플 서순라길 데이트 맛집 살롱순라

 

종로 익선동 MZ핫플 서순라길 데이트 맛집 살롱순라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요즘 정말 핫하다는 서순라길 !! 🔥🔥 얼마전 '나혼자산다' 전현무님이MZ핫플레이스 탐방으로 서순라길에방문해서 더 유명해진 것 같더라구요 ㅎㅎ   한달

ysourstory.tistory.com

 

장어시대

장어시대

신세계 백화점 본점 맞은편이고 회현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서 교통편은 최고입니다.

백화점과 남대문시장과 가까워 쇼핑 후에 맛있는 장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풍천장어 직판장 & 장어시대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60 장어시대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2-318-5551

특이사항: 단체석 예약 가능, 포장, 예약

 

저희 커플은 종로 근처서 직장생활을 하기 때문에 퇴근하고 저녁으로 장어를 먹으러 갔습니다.

 

장어시대 네이버 플레이스 

https://naver.me/FdCcsNfG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장어시대 실내
이용방법
메뉴판

민물장어 직판장

장어시대 식당 내부는 근처에 회사하고 시장이 있어서 그런지 단체손님도 걱정 없고 테이블도 넓고 깔끔하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게 내부는 시원하고 쾌적한 공간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녁시간대 가서 그런지 회사에서 회식하는 사람들도 꽤 많더라고요.

공간도 넓고 음식도 맛있어서 회식장소로도 딱 좋을 거 같아요~~^^

 

장어시대 이용방법과 이용안내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점심시간대에는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특전도 운영하시는 거 같아요! 

인당 2만 원 가성비 점심특선도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본 반찬
기본반찬
장어

기본반찬

저희는 660g을 주문하자마자 기본반찬이 나왔습니다.

기본반찬으로 장어탕, 대파, 김치, 마늘장아찌, 얕게 썰은 생강, 고추, 마늘이 푸짐하게 나왔네요.

반찬 리필은 셀프바에서 가능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장어탕이 너무 맛있어서 저희는 장어탕을 다시 주문했습니다!

 

장어탕
장어탕

 

아주 고소하면서 맛깔난 장어탕~~~

장어탕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가오는 연휴에 일본여행 최저가로 떠나기

2024.08.10 - [여행] - 일본여행은 최저가로 떠나자! 꿀팁 대공개

 

일본여행은 최저가로 떠나자! 꿀팁 대공개

안녕하세요.Y&Sstroy Y입니다. 이번 여름 여행으로 해외여행을 생각 중입니다! 일본에 대표적인 휴양지 오키나와를 갈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ㅠㅠ 혹시 여름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요즘 해외여

ysourstory.tistory.com

 

셀프바

셀프바

기본반찬이 푸짐하게 나오지만 셀프바에서 고추, 된장, 각종 소스 등 가득 채워져 있어서 원하는 것들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셀프바가 위생적으로도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장어소금구이

장어소금구이

드디어 기다리던 장어구이 등장!

장어나라에서는 장어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서 다른 양념보다는 오로지 소금구이로 간을 맞추네요!

 

장어소금구이

 

장어가 두툼하고 노릇노릇 구워지는 장어!

와 한입을 먹어보니...... 진짜 기절이에요.....

뭐라고 설명해야 하지...... 장어의 지방이 녹아내리면서 입안에 가득 차면서 고소한 풍미가 정말 별미였어요.

 

여자친구도 너무 맛있어서 좋아하니까 저도 기분이 좋았네요! 

왜냐면 제가 추천해 준 곳이기 때문에~~~ㅋㅋ

 

장어구이
장어구이

반응형

장어구이
장어구이

 

장어가 아니라 두툼한 삼겹살 먹는 기분이었네요!! 최고!!!

장어간과 먹기 좋은 크기로 사장님이 잘라주시니까 잘 모르는 저희한테는 너무 좋았네요!

 

제 여자친구도 이번달에 먹은 것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밑반찬이 맛있어서 투툼 한 장어와 조화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먹는 중에 사장님이 술은 안 드시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꽉 찬 테이블에서 유일하게 술을 안 먹고 장어 본연의 맛만 즐기고 간 저희 커플을 사장님이 기억해 주시길 바라봅니다~~^^

 

겨울철 체력보충과 원기회복을 위한 음식 장어를 추천드려요!

요즘 환절기인데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Y&S 맛집추천]

 

2024.09.26 - [맛집] - 오랜만에 방문한 합정에서 찾은 숨은 피자 맛집 오마이데이즈

 

오랜만에 방문한 합정에서 찾은 숨은 피자 맛집 오마이데이즈

안녕하세용Y&Sstory S에요💗   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격하게 놀러 가고싶네용 ㅎㅎ 바쁜 짝꿍이랑 오랜만에퇴근하고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 짝꿍은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합정에 있는 분

ysourstory.tistory.com

 

2024.09.24 - [맛집] - 직장인 점심 웨이팅 안 하고는 절대 바로 못 먹는 맛집 오제제

 

직장인 점심 웨이팅 안하고는 절대 바로 못먹는 맛집 오제제

안녕하세용 Y&Sstory S에요💗 주말에 비가 오고 갑자기 날씨가 선선해져서 약간 춥게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 요즘 정말 파랗고 높은 하늘을 보면 정말 가을이다 ! 싶어요 ㅎㅎ 가을이 짧아지는

ysourstory.tistory.com

 

2024.09.23 - [맛집] - 오목교 초밥 맛집 은행골 참치회 전문 맛집

 

오목교 초밥 맛집 은행골 참치회 전문 맛집

안녕하세용Y&Sstory S에요💗   오늘은 저의 단골맛집인초밥 맛집 '은행골'다녀온 후기를 올려봅니당 요즘 자극적인 음식을 너무 자주 먹어서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갑

ysour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