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랜만에 방문한 합정에서 찾은 숨은 피자 맛집 오마이데이즈

shs622 2024. 9. 26. 17:27

 

 

 

 

안녕하세용
Y&Sstory S에요💗

 

 

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

격하게 놀러 가고싶네용 ㅎㅎ

 

바쁜 짝꿍이랑 오랜만에

퇴근하고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

 

짝꿍은 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

합정에 있는 분위기 좋은 피자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

 

핫한 곳이라기에 저희는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

https://map.naver.com/p/search/%EC%98%A4%EB%A7%88%EC%9D%B4%EB%8D%B0%EC%9D%B4%EC%A6%88/place/1783570086?placePath=?entry=pll&from=nx&fromNxList=true&searchType=place&c=15.00,0,0,0,dh

 

네이버 지도

오마이데이즈 합정점

map.naver.com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9길 18

⏰영업시간 : 월~금 15:00 ~ 02:00

토 15:00 ~ 04:00

일 15:00 ~ 24:00

📞전화번호 : 0507-1329-0998

 

 

 

 

날씨가 좋아서 이렇게

오픈되어 있더라구요

날이 시원해서 너어무 좋았어요 👍

 

그리고 입구에 3주년 행사

다양한 주류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 !

날을 아주 잘 잡음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딱 여성들이 좋아할 분위기였어요

샹들리에조명이 눈에 띄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음악들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내 플리아니냐규~💕

 

안쪽으로는 룸도 있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룸보다는 홀 테이블석 👍

 

메뉴

 

 

오마이데이즈는 하이볼이

시그니처인 매장이어서

하이볼 종류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가볍게 맥주를 한잔 하려고 하는데

버터맥주가 1+1이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지냉시켜~

 

짝꿍이 제일 좋아하는 페퍼로니 피자,

시그니처인 쉬림프투움바

버터맥주2잔을 주문했어요

 

 

 

 

거품이 올라간 버터맥주

너무 이쁘지 않나용

 

거품이 있을 때 먹어야 맛있다고 하셔서

바로 마셨어요 ㅎㅎ

버터맥주 처음 마셔보는데

살짝 달달한 맛에 계속 마시게 되는 맛이더라구요

 

너무 달지 않을까 했는데

피자와 마시기 너무 좋았어요 💕

 

 

 

 

짝꿍이 페퍼로니 피자를 정말 좋아해서

페퍼로니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람...ㅎㅎㅎ

 

기본이기도 하고 아는 맛이기에

큰 기대 안했는데

기본이 이 정도인데 시그니처는 어떨지

더 궁금해지더라규용

 

도우가 얇은데

도우에 비해 치즈가 정말 많고

페퍼로니도 담백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엣지가 너무 바삭해서

정말 과자 먹는 너낌 ㅎㅎㅎ

나 피자 좋아했나봐 ~~~

 

 

 

 

쉬림프투움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에요 !

 

느끼한걸 너무 좋아하는데

적당한 느끼함투움바의 맛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단 맵지 않아서 좋았고

쉬림프와 펜네, 버섯이 정말 많아서

더 좋았어요  !!

 

면이 펜네여서 수저로 퍼먹기 좋음

둘이서 수저로 퍼먹었어요 ㅋㅋㅋㅋ

 

근데..사댱님

위에 치즈 좀 더 올려주셔도 좋을 것 같아여❤️

 

 

 

뭐가 있었는지도 모를 만큼

싹 비워버린 음식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렇게 먹어도 되는 걸까 짝꿍아...

 


 

 

오랜만에 합정에 놀러 갔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오붓하게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와 맛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다른 메뉴도 너무 궁금했어요

재방문의사 1000%에요

 

요즘 너무 바빠서 데이트를 자주 못하는데

날 좋은 날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거 먹으니까 기부니가 좋네용 💗

 

 

 

2024.09.23 - [맛집] - 오목교 초밥 맛집 은행골 참치회 전문 맛집

 

오목교 초밥 맛집 은행골 참치회 전문 맛집

안녕하세용Y&Sstory S에요💗   오늘은 저의 단골맛집인초밥 맛집 '은행골'다녀온 후기를 올려봅니당 요즘 자극적인 음식을 너무 자주 먹어서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갑

ysourstory.tistory.com

2024.09.13 - [맛집] - 몸보신 필요할 땐 착한낙지 보양식 낙곱새전골 낙지 맛집

 

몸보신 필요할 땐 착한낙지 보양식 낙곱새전골 낙지 맛집

안녕하세용Y&Sstory S에요💗   벌써 추석이 다가왔네요 😍시간이 참 빨리 간다고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ㅠ그래서 더 하루하루를 알차고 의미 있게 보내려고 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는 길어서 놀

ysourstory.tistory.com

2024.09.10 - [맛집] - 시청 든든한 점심을 찾는다면 무조건 참숯골 돌솥비빔밥 맛집

 

시청 든든한 점심을 찾는다면 무조건 참숯골 돌솥비빔밥 맛집

안녕하세요 ~~Y&Sstory S에요💗   날이 다시 더워졌어요 ㅠㅠ얼른 가을이 왔으면 좋겠네용 ~~ 저는 먹는걸 너무 좋아해요맛있는 곳은 왜 이렇게 많은 건지정말로~~다이어트하기 힘드네요...ㅎㅎ

ysourstory.tistory.com